이케아 요낙셀 프레임 메시바구니 조립 후기, 온라인 구매

이케아 요낙셀 프레임 메시바구니 조립 후기, 온라인 구매

날씨가 다시 쌀쌀해지니 드립 커피가 자주 먹고 싶더라고요. 이래저래 도구를 꺼내고 원두를 사다보니 편하게 꺼내고 보관할 수 있는 서랍장이 하나 생각나더라고요. 그러다 찾은 이케아 요낙셀(JONAXEL). 실물이 별로면 화장실에 놔두기도 괜찮아보여서 구입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무엇보다 이케아에서 좀 무거운 서랍은 5만원 배송비가 붙는데요. 요낙셀은 택배비가 5천원밖에 안하더라고요. 바구니는 천으로 된 것도 있었는데 5천원정도 더 비쌌고 저는 그냥 메시바구니로 구입했어요. 아래 바퀴도 달 수 있는데 그건 낱개로도 구입가능하더라고요.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면 추가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요런 느낌으로 사용하려고 구입. 무엇보다 가로로 배치하니 공간도 적게 들고요. 바구니를 당겨서 꺼낼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해보이더라고요. 가격은 캡쳐에 보는 것과 같이 4만2천원. 5천원 택배비 드는데 옷걸이나 수납 바구니 등 작은 소품을 추가로 구입해도 택배비가 늘지 않아서 좋았어요. 막상 택배가 도착했는데 진짜 부피가 엄청나더라고요. 5천원이 엄청 싸다 느껴질정도.




요낙셀 구성품은 메시 바구니와 철제 프레임. 꽤 무겁더라고요. CJ 택배로 왔는데 기사님이 고생하셨을꺼 같더라고요. 크기는 폭: 25 cm, 깊이: 51 cm, 높이: 70 cm 입니다. 



프레임을 연결해야하는데 왼쪽 부품만 사용되고 오른쪽에 있는 흰색 부품은 벽 고정대인데 필요없어서 보관해두었습니다.



철제 프레임 위, 아래 구분되니깐 설명서 보고 위치 맞춘 후 망치질하면 끝. 소음 발생할 수 있으니 꼭 낮에 하시고요. 바닥에 박스 두장 깔아두고 하시길. 다리를 좀 들고 망치질하면 훨씬 덜 시끄럽더라고요. 조립 난이도는 하.




이렇게 망치질 가드를 끼우고. 망치로 내리치면 됩니다. 살살하면 절대 안들어가요. 저기 사이드에 붙은 플라스틱이 사방팔방 튀어나가요.



요건 살짝 남은 사진이고 망치질 한번 더 하면 완벽하게 딱 붙습니다.


IKEA JONAXEL


조립이 끝나면 메시 바구니를 끼워주면 끝.


이케아 요낙셀


흰색 서랍 사이에 배치해뒀는데 사이즈가 딱 맞는 제품이라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천 바구니는 먼지가 쌓일꺼같아서 그냥 메시 바구니로 했는데 잘선택한 것 같습니다. 이케아 요낙셀 추천드려요.


연관글

이케아 베칸트(BEKANT), 높이조절 책상 추천

이케아 서랍장 쿨렌(Kullen) 조립 후기

- 이케아 빌리 책장보다 저렴한 예르스뷔 조립하기, 5칸 책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