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마사지건 a2, 실버 색상 큐텐 구입 후기

피닉스 마사지건 a2, 실버 색상 큐텐 구입 후기

큐텐에서 인기 있는 피닉스 마사지건 A2 제품을 샀습니다. 옵션으로 추가 액세서리를 추가 결제할 수 있는데 옵션은 선택 안 했고요. 큐텐을 잘 이용 안 해서 그린 등급이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이 있더라고요. 쿠폰 적용해서 4만 4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결제했어요. 10월 10일날 사서 25일쯤 도착했으니까 거의 2주 넘어 받았습니다. 개인 pt할때 트레이너 선생님께서 테라건이나 하이퍼볼트 마사지건을 추천해주셨는데요. 요즘 많이 저렴해졌다곤 해도 2~40만원은 줘야 하는 고가 제품이라 구매가 망설여지더라고요. 피닉스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저렴한 가격에 하나 사봤습니다.



큐텐에서 구매 후 잊고 있으니 도착한 피닉스 마사지건. 큐텐이 배송이 느린 편은 아닌데 피닉스가 유독 늦게 오나 보더라고요. 깔끔한 실버 색상으로 선택했고요. 피닉스도 제품이 여러 가지 있는데 A2가 가정용으로 나왔다고 해서 샀습니다. 운동할 때 테라건을 사용해봤는데 진동 소음이 정말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배터리도 빨리 닳는 느낌이었고요.





피닉스 마사지건 A2 구성품. 마사지건에 호환되는 악세사리는 총 4가지 있고요. 배터리는 분리안되고 충전기는 220V로 옵니다.




4가지 악세사리 중 가장 첫번째 볼 타입을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종아리 근육 뭉친데 좋은 것 같아요. 세번째는 뒷목 아플때 쓰고 있는데 시원하더라고요. 뒷 목부터 척추따라서 내려갈때 쓰면 좋습니다. 두번째 악세사리는 날개뼈 사이랑 어깨 마사지, 손목이랑 손바닥 마사지에 추천. 마지막으로 4번째 악세사리는 발바닥에 사용하면 진짜 시원합니다.



요렇게 악세사리를 끼우고 사용하면 되는데 생각보다 무겁더라고요. 핸들 가장 아래 메인 전원버튼이 있고요. 상단 사이드에 마사지 시작 버튼이 있고 총 4단으로 세기 조절 가능합니다. 1~2단까지 자주 사용하는 편이고요. 4단까지 세기를 높여야 끌 수 있어서 이건 좀 불편하네요. 1~2단까지 소음은 진짜 조용한 편이고요. 이런 종류의 기기가 뭐 특별한 기술이 있다곤 생각이 안들어서 비싼 제품은 좀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어떤 제품을 쓰던지 시원하면 장땡.



저는 1단만 사용해도 충분했고 좀 어깨가 결리는 부분이 있으면 2단으로 올려서 사용하는 편입니다. 소음 느껴보라고 영상 찍었는데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1~2단 소음이 시끄러운 편이 아니라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충분해보이고요. 테라건 샀으면 조금 후회했을 것 같기도 한데 이건 개인 선택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몸에 근육이 많은편이라 근막 안까지 진동이 전달되기 어려운 분들은 아무래도 좀 고가의 제품이 필요할 듯 하고요. 저처럼 물렁살에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은 4만원대 마사지건으로 이만한 제품이 있을까 싶습니다. 배터리도 꽤 오래가네요. 현재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