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봉 바디스크럽, 라벤더 애플, 우드 스쿱, 옥션 구입

사봉 바디스크럽, 라벤더 애플, 우드 스쿱, 옥션 구입

오랜만에 구입하는 사봉! 일본 여행 다닐 때마다 꼭 들리는 매장 중 하나가 사봉이었는데요. 당분간 일본 여행은 못 가니 어쩌나 했는데 드디어 한국에서 매장이 생겼더라고요. 스타필드 하남점이랑 롯데 백화점 본점에는 매장이 있고 신세계 면세점에도 입점해서 앞으론 면세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옥션에서 해외직구로 구입하였습니다.



뽁뽁이에 엄청 꼼꼼히 포장되어 온 사봉 바디 스크럽. 여행 나갈때도 사봉 바디 스크럽은 유리병 무게나 소금, 오일까지 합하면 정말 무거워서 가져올 엄두가 잘 안났는데요. 이렇게 구입하니 진짜 편하더라고요. 가격도 원래 6만원대인데 옥션 해외 직구 판매자분은 진짜 저렴하게 판매하셔서 안살 이유가 없더라는. 미니 우드 스쿱 포함한 제품이고 명절 쿠폰까지 먹이니 2만 8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사봉 바디 스크럽


개인적으로 사봉에서 가장 좋아하는 라벤더 애플! 베스트 제품 중 하나에요. 라벤더 향보다는 달달한 애플향이 강한데 진짜 고급스러운 향입니다.


사봉 우드 스쿱


일본에서는 이거보다 조금 큰 우드 스쿱을 몇백엔 주고 샀던거 같은데 공짜로 오니 좋네요.



사봉 라벤더 애플


개봉 전에는 압이 꽉 차있어서 뚜껑 돌리기 좀 힘든데요. 열면 뽕하는 소리가 나야 정상 제품입니다. 사해 소금에 아몬드, 호호바 호일 등이 들어있어요. 사봉 바디 스크럽으로 샤워하면 샤워하고 나서도 몸이 부들부들하고 향이 몸에 베인 느낌이라 진짜 기분 좋거든요.


사봉 바디스크럽 라벤더 애플


소금 알갱이가 조금 굵은 편인데 전혀 거친 느낌은 안들고 손으로 문지르면 살살 녹습니다. 매끈한 오일까지 함께 손으로 롤링하면서 사용하면 되고요. 저는 몸이 건조한 편인데 사봉 바디 스크럽은 2~3일에 한번씩 사용해도 건조한 느낌이 적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사봉에서 가장 만족도 높은 제품이 바디 스크럽!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