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20mm 레더, 스포츠 스트랩, 딜라이트샵 구경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20mm 레더, 스포츠 스트랩, 딜라이트샵 구경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을 좀 더 자세히 구경하기 위해 삼성딜라이트샵에 다녀왔습니다. 한쪽 코너에 갤럭시 워치를 진열해놓았는데요. 다양한 레더, 스포츠 스트랩을 끼준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이번에 구입하고 받은 25,000원 쿠폰을 한번 사용해볼까? 생각되어서 실물 구경하러 간 거였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스트랩도 있고 못 보던 스트랩도 있었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왼쪽이 이번에 새로 출시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오른쪽은 갤럭시 워치. 확실히 디자인이 더 예뻐졌더라고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레더 스트랩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 레더 스트랩을 끼준 모습. 가장 왼쪽이 44mm 핑크골드 스테인리스 그 다음이 실버 스테인리스. 가장 오른쪽은 실버 알루미늄입니다. 가죽 스트랩은 확실히 스테인리스가 더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


오른쪽은 갤럭시 워치인데 베젤을 돌릴 수 있었어요. 워치 액티브2는 터치로 베젤을 돌리는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되고요. 확실히 갤럭시 워치는 투박한 모습. 이번에 진짜 예쁘게 나와서 그런지 구경오시는 분들도 예쁘긴 예쁘네. 하면서 가시더라고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핑크 골드 스테인리스


인기 좋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핑크 골드 스테인리스 모델. 가격은 알루미늄보다 10만원 더 비싸고 더 무겁습니다. 44mm라서 그런지 확실히 커보이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홈페이지에선 못봤는데 얇은 레더 스트랩도 있더라고요. 딜라이트샵에는 검정, 주황색이 있었는데 갈색, 베이지가 있었으면 아마 이 스트랩으로 구매했을 것 같아요. 얇고 가볍고 부들부들. 가격은 77,000원 입니다. 좀 창렬스러운 가격이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레더 스트랩


그 다음 마음에 들었던 브라운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레더 스트랩. 이 제품도 77,000원.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 쿠폰 적용시켜도 5만 2천원이라 좀 고민되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제가 구입한 알루미늄 40mm 핑크 골드, 스포츠 스트랩. 왼쪽은 스테인리스 44mm 핑크 골드, 레더 스트랩. 확실히 오른쪽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 정장이나 포멀한 의상에도 잘 어울릴꺼 같아요.


galaxy watch active2


스트랩은 20mm라서 얇고 괜찮더라고요. 이 레더 스트랩은 좀 단단한 느낌. 색상은 블랙, 브라운, 핑크, 오렌지, 화이트 총 5가지 있었습니다.


galaxy watch active2 samsung


여기는 스포츠 스트랩을 끼운 모습. 확실히 알루미늄 제품이 스포츠 스트랩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는 형광끼 도는 노란색이나 민트색, 빨간색 스트랩도 포인트 되고 좋을 듯.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여긴 다시 가죽 스트랩. 홈페이지에도 있는 제품인데 35,000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스트랩입니다. 개인적으론 가장 왼쪽의 아이보리 색상의 스트랩과 가장 오른쪽의 레더 드레스 스트랩이 괜찮아보였어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얘네가 레더 드레스 스트랩. 색상은 왼쪽부터 순서대로 그린-오렌지, 그레이-옐로우, 브라운-오렌지. 투톤이라 예뻐보이긴 한데 재질은 확실히 7만원대 스트랩과 비교했을때 다름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트랩


스트랩을 쭉 둘러보고 왔는데 사실 엄청나게 사고 싶은 스트랩은 없었어요. 제가 가진 제품이 알루미늄인데 가죽 스트랩 색상이랑 찰떡인 게 없더라고요. 스테인리스는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리는데 알루미늄은 좀 까다롭게 골라야 할 것 같네요. 스트랩을 종류별로 끼워보고 싶었는데 디스플레이가 다소 불편하게 되어 있어서 아쉬웠고요. 스트랩 종류나 재질이 가격보다 많이 아쉬운 것도 사실이네요. 애플워치 스트랩은 진짜 너무 사고 싶다! 라는 구매욕이 들었는데 아직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그 단계까진 아닌 것 같아요. 조금 더 고민해본 뒤 마음에 드는 스트랩을 발견하면 또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40mm 블루투스, 골드핑크 개봉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