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방법, 상품권 교환소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방법, 상품권 교환소

11번가에서 해피머니를 구입하니 기프티쇼로 쿠폰이 오더라고요. 위메프, 티몬에서 구입하면 해피캐시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는 16자리 숫자가 오고 여러 장 사도 한번에 동시 충전이 가능한데요. 기프티콘 쿠폰으로 오면 상품권 교환소에서 기프티콘 번호를 입력하여 충전하여야 합니다.



우선 해피머니 사이트로 들어가고요. 상품권 충전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그럼 서브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상품권 교환소를 클릭합니다.




이곳에서 해피캐시나 모바일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제가 받은 상품은 기프티콘이기 때문에 기프티콘을 클릭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리프티쇼, 한경머니콘, 테로인모바일쿠폰, 아이넘버, 기프트팜, 카카오톡 등에서 받은 해피머니 상품권 충전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콘을 받은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아랫칸에는 기프티콘에 적힌 숫자 12자리를 입력합니다.



개인정보 동의에 클릭을 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럼 맨 하단에 해피캐시로 충전 메뉴가 활성화가 됩니다.



해피캐시로 바로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해피캐시로 충전을 누릅니다.



기프티콘이 더 있다면 추가교환을 눌러 같은 방법으로 충전 해주면 됩니다. 오랜만에 11번가에서 해피머니 91,000원이 떠서 신용카드로 구매했는데요. 11번가는 딱 5장까지 하루에 구매가능하더라고요. 해피캐시가 충전되었으면 결제비밀번호를 문자로 받고 원하는 사용처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예를들어 페이코에 충전하려면 해피머니 아이디,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저는 평소에도 면세를 위해 해피머니 딜이 좋으면 구매를 많이 해두는 편인데요. 해피머니는 면세점, 컬처랜드는 g마켓, 옥션, G9 등에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이상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방법 정보였습니다.


연관글

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상품권 일일 교환한도

토스 만보기, 설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토스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혜택 3개월 사용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