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IP 등급, 선정 기준, 혜택 정리

CGV VIP 등급, 선정 기준, 혜택 정리

이번에 드디어 CGV 등급이 RVIP로 승급되었습니다. 재작년에 영화 한두 편만 더 봤어도 VVIP 받았을 텐데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혜택이 일반 VIP보다 훨씬 좋아지니 기쁘네요. 영화 티켓 비용이 많이 올랐는데 CGV VIP 혜택, SKT VIP 멤버쉽 연 6회 무료 티켓, 카드사 CGV 할인으로 쏠쏠하게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승급 기념으로 CGV VIP 등급 선정 기준, 제가 받은 RVIP 혜택에 관련해 정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VIP


드디어 7월부터 RVIP 등급! VIP 쿠폰도 다 못쓰고 그랬는데 이번 쿠폰은 좀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CGV VIP 승급 조건은 CGV에서 영화관람, 매점, 씨네샵 등을 이용하면서 적립된 CJ ONE 포인트가 기준입니다. VIP는 최근 1년간 14,0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받게 되는데요. VIP 고객 중 1년간 14000P 이용 혹은 VIP 승급 후 1년 내에 28000P 적립하면 RVIP 등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VVIP, SVIP까지 가려면 5~6년 걸리는데 그만큼 혜택도 커집니다. 일단 VIP라도 받으면 혜택이 쏠쏠하니 꼭 포인트 적립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CGV 포인트 할인



CGV 영화를 등급을 이용하여 좀 더 싸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등급별로 CJ ONE 포인트를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화 티켓 결제시 CJ ONE 포인트로 결제하면 되니 이 방법도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GV VIP 등급이 없다면 CJ 기프티카드를 할인가에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조금이라도 할인 받고 영화 보시길.


CGV VIP 혜택


RVIP 승급을 받으니 CGV 온라인 쿠폰북 티켓수가 6매에서 무려 9매로 늘어나네요. 매점 쿠폰도 무료 쿠폰만 5매, 할인 쿠폰은 4매로 늘었습니다. 더블 적립은 매주 수요일 CGV 영화 관람시 5% 추가 적립 해주는 제도인데 VIP 등급이라면 모두 같습니다. 대신 RVIP 부터는 추가 1% 적립이 있고요. RVIP 등급부터는 스온라셜데이 지정하면 에이드 2장 무료로 주네요.




온라인 쿠폰북도 RVIP 등급부터는 A,B형 이외에 DIY라는 제도를 이용해 특별관, 일반관 관람 매수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DIY 제도 큰 장점 중 하나는 골드클래스를 포함시킬 수 있다는 점인데요. 해당 포스팅은 따로 정리하겠습니다. 



이번에 RVIP 등급으로 받을 수 있는 매점 쿠폰. 팝콘, 탄산 무료가 각 2매씩이고 CGV 콤보 무료도 1매 주네요. 원래 팝콘 잘 안먹는데 VIP 받고 나서는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CGV 온라인 쿠폰북 관련해서 제가 어떤 유형을 선택했는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