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RVIP 온라인 쿠폰북 선택, VIP 멤버쉽 혜택 정리

CGV RVIP 온라인 쿠폰북 선택, VIP 멤버쉽 혜택 정리

지난 포스팅에서 CGV VIP 선정 기준, 혜택을 작성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RVIP 등급을 받고 선택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북에 대해 좀 더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쿠폰북은 VIP 등급별로 제공되는 무료 관람 티켓수가 다른데요. RVIP 등급 부터는 DIY라는 제도를 이용하여 원하는 관람 조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쿠폰북 유형을 선택하면 즉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됩니다. 따라서 선택 이후 변경이 불가능하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매점 쿠폰은 유형과 상관없고 VIP 등급별로 제공되는 쿠폰수가 다릅니다.


CGV 멤버쉽 혜택


영화쿠폰 A형, B형 큰 차이점은 특별관 평일 관람인데요. A,B형 둘중에 아무래도 관람료가 더 비싼 특별관을 선택하는게 이득이긴 합니다. 그런데 본인이 자주 가는 CGV에 특별관이 없다면 B형을 선택하는게 더 좋습니다.




A형 온라인 쿠폰북으 가장 큰 장점인 특별관 평일 무료 티켓. 4DX, IMAX, Screen X, Sphere X, Starium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입니다. 저는 강남역 CGV를 자주 가는 편인데 아이맥스가 없지만 스크린을 3면으로 볼 수 있는 Screen X관이 있어서 에이형도 고려해볼만하더라고요. 최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롯데월드타워에서 보고 왔는데 스크린 엑스로도 한번 더 보고싶은 마음이 들긴 합니다. (애기 거미 울지마..)



평일 관람 티켓수가 많은 B형. 평일 무료, 일반 무료 티켓 종류만 있는데 일반 무료 티켓은 주말, 공휴일 관람용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1차, 2차는 사용기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조건으로 DIY 자율형으로 했을때 평일 무료 티켓이 한장 더 넣을 수 있습니다. B타입 선택하실꺼면 DIY로 평일 무료 관람권 하나 더 넣으시길 추천드리네요.



온라인 쿠폰북 DIY는 RVIP 등급의 경우 70 코인을 줍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B타입 조건을 대입하면 65코인입니다. 5코인이 남기 때문에 평일 무료 관람권을 한장 더 넣을 수 있더라고요. 




그 밖에 자율 선택형에선 골드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골드클래스 티켓은 3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코인이 월등히 비쌉니다. 서울에서 골드클래스 관람할 수 있는 상영관이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이 있고 그 밖에 성남에는 오리, 울산삼산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드클래스는 누워서 볼 수 있을만큼 진짜 편합니다. 그런데 신발을 벗고 관람할 수 있도록 슬리퍼가 제공되기 때문에 주변에서 발냄새가 좀 나더라고요. 신발은 밖에 보관하고 발에 뿌리는 패브리즈 제공되면 좀 더 쾌적할 것 같습니다.


CGV 매점 쿠폰



그 밖에 CGV VIP 헤택 관련 정보이고요. 온라인 쿠폰은 판매하다 걸리면 등급 철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CGV RVIP 온라인 쿠폰북


저는 골드클래스는 이용하지 않을 예정이라 A형으로 선택했습니다. 내년에는 꼭 VVIP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올해도 부지런히 CGV 영화보러 다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