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만보기, 설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토스 만보기, 설정 방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요즘 건강 걷기 걸음 수로 돈을 버는 앱테크가 인기입니다. 저는 SKT 통신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AIA 바이탈리티 건강습관 앱을 통해서 매달 12,000원 통신비 할인을 받았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6천원으로 혜택이 축소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토스 만보기로 매일 100원씩 열심히 벌고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설정은 우선 토스 앱을 실행시킨 다음 하단의 전체 메뉴를 클릭하고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토스 만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를 클릭하면 만보기 설정이 나옵니다. 걸음수 측정을 활성화 시켜줍니다. 저는 안드로이드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삼성헬스에 기록되는 걸음수로 기록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캐시슬라이드 앱을 통해서 기록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토스 만보기는 당일 만보를 걸었을때 100원 토스머니를 적립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당일까지만 유효하기 때문에 만보를 걸었다면 꼭 지정이 지나기 전 리워드 받기를 눌러야 합니다. 리워드 알림 받기 알람 설정을 켜두면 매일 오후 6시에 알람이 온다고 하네요. 저는 걸음수 측정만 설정 켜놓고 있습니다.




만보를 걸었다면 100원 받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토스머니 내역에서 100원 적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캡쳐를 해둔지 좀 되었는데 매일 꾸준히 걷는 편이라 지금까지 계속 100원씩 적립받고 있습니다. 한달이면 3000원까지 모을 수 있어서 정말 꿀이더라고요. 토스 잔고가 200만원이 넘어가면 리워드 적립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매일 만보씩 걷고 돈도 벌고! 요즘 토스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는데 리워드 혜택이 축소되지 않고 계속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연관글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방법, 상품권 교환소

페이코 포인트로 스마일캐시 전환하는 방법, 추가 적립 이벤트 확인

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토스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혜택 3개월 사용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