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상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상품권을 구매한 뒤 환불받아 카드 실적을 채우거나 일정 금액의 수익을 올리는 재테크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게 왜 가능하냐면 매달 위메프, 티몬, 11번가 등의 마켓에서 7~9% 할인된 해피머니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죠. 상품권 환불받는 대표적인 루트가 페이코인데 페이코 충전이 딱 8% 수수료가 차감되기 때문에 8% 할인된 상품권을 산다면 카드 실적 충족만 채우는 것이고요. 10% 할인된 상품권을 산다면 2% 현금 이득과 카드 실적 충족이 됩니다. 상품권 실적이 허용되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되고요. 저는 롯데 텔로카드를 주력으로 매달 27,000원 통신비 할인을 이 방법으로 받고 있습니다.


페이코 상테크


오픈마켓에서 해피머니 8~9% 할인된 10만원권 상품권을 구입하시고 해피머니 사이트에서 충전을 합니다. 92,000원 딜 이하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충전하고 꼭 결제비밀번호를 문자로 받으세요. 해피머니 구입시 카드사별 한도가 다릅니다. 롯데 텔로카드의 경우 1일 30만원밖에 구매가 되지 않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을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할때도 한도가 있습니다. 1회 충전한도 50만P / 1일 충전한도 100만P / 월 충전한도 200만P 입니다. 월 200만원까지 밖에 충전을 못하니 해피머니 상품권도 10만원권 20장까지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카드사별로는 월 100만원까지 상품권이 구매가능하니 2장 이상의 카드로 상테크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저는 텔로, 크마 2장으로 이용중이고 11월부터는 신한 엡코 사용할 예정입니다.



해피머니 상테크


즉시충전을 누르면 충전 가능한 방법이 나오는데 해피머니 선택하시고요. 해피머니 사이트 아이디와 결제비밀번호를 누르고 충전합니다. 1회 한도가 50만원이기 때문에 50만원 채워서 충전하시고요. 이 때 전환 수수료 8% 차감 메시지가 나오니 확인해보세요.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했으면 다시 메인 화면으로 가시고요. 교통카드를 눌러줍니다. 삼성페이에 티머니가 등록되신 분들은 지우셔합니다. 교통카드로 들어와서 선불 충전을 눌러줍니다. 교통카드를 충전하는 이유는 페이코 포인트를 사용해야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100원만 교통카드에 충전합니다.




다시 페이코-포인트 루트로 와서 계좌로 환불 클릭.





100원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신청하면 다음날 오후 6시쯤 등록된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티머니 안쓰는데 100원 충전한게 아까우신 분들은 이 돈도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티머니 모아두고 택시나 버스탈때 사용중입니다.


 

교통카드 환불은 페이코 포인트 환불이랑 따로 신청하셔야하고 돈도 따로 들어옵니다. 티머니 잔액이 1200원 미만이면 수수료 없이 환불되니 꼭 체크하세요. 페이코 상테크는 신용카드 실적 채우기 굉장히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해피머니 상품권 딜이 뜨자마자 무섭게 매진됩니다. 휴대폰에 위메프, 티몬같은 앱은 꼭 설치해두시면 구매에 편리합니다. 그럼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연관글

페이코 포인트로 스마일캐시 전환하는 방법, 추가 적립 이벤트 확인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상품권 일일 교환한도

토스 만보기, 설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토스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혜택 3개월 사용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