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혜택 3개월 사용 후기

토스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혜택 3개월 사용 후기 

지난 4월 토스 신용카드 사전예약을 통해 발급받았습니다. 토스 카드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사용금액 중 일부 퍼센트를 토스 머니로 캐시백 해주는데요. 매월 최대 10만 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카드로 광고하더라고요. 특히 이번달은 6월 20일까지 신청하면 5만원 이상만 써도 2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스 앱을 통해서 저도 발급받았고요. 연회비는 만원입니다. 카드 색상은 블루, 블랙, 화이트, 투명 4가지 고를 수 있고요, 저는 블루로 받았습니다. 비자 카드로 발급받을 수 있고 교통카드 기능도 넣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는 하나 비씨카드입니다. 토스 앱에서 발급받으니 카드가 자동으로 등록되고 사용 금액, 카드 이용 건별 캐시백 금액도 토스 앱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토스 신용카드는 토스 앱,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로스마일 하나카드를 이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하루만에 금방 카드 발급 승인이 났습니다. 카드도 2~3일만에 바로 배송되더라고요. 토스카드는 캐시백 카드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최대 3개월까지 가장 효율이 좋더습니다.

https://toss.im/_m/vGLAxTFq

토스 신용카드 혜택 정리

토스 카드는 카드 사용 등록 후 3개월간 최대 효율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광고로는 3%라고 하는데 실제 발급받으려고 내용을 읽어보니 하나은행으로 카드이용대금 결제계좌로 지정해야 추가 캐시백 0.5%를 더 주더라고요. 또한 캐시백은 토스 머니로 들어옵니다.



토스 신용카드 발급


저는 주거래 은행이 따로 있고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서 그냥 새로 계좌개설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지난 5월 전월실적 100만 원 이상이 넘어 6월은 2.5% 캐시백을 받고 있어요.


하나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지 않는 경우 카드 혜택은 위 내용처럼 100 만 원 이상 2.5%입니다. 헷갈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토스카드 캐시백


최대 효율은 3개월까지고요. 4개월차 부터는 최대 1.5%만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롯데 텔로카드는 120만원 실적을 채우면 26,000원 통신사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토스 카드는 120만원 실적 채우면 4월차 부터는 18,000원 캐시백을 받겠네요. 캐시백 이외에는 딱히 다른 혜택이 없어서 애매한 금액입니다.



토스 카드 연회비는 만원입니다. 캐시백 이용실적 제외 항목이 있는데요. 국세,지방세, 각종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등은 캐시백 되지 않습니다. 해피머니와 같은 상품권도 캐시백 안되서 상테크 카드로 쓸 수도 없고요. 무이자 할부의 경우에도 캐시백 되지 않습니다. 대신 이번에 정부에서 실시한 긴급재난지원금 카드를 토스 카드로 신청하면 해당 이용금액도 실적 적용되어 캐시백 됩니다.

토스 카드 캐시백 혜택 사용 후기

4월에 토스 카드 발급받고 현재까지 사용중에 있는데요. 토스 앱을 통해 캐시백 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시백 반영은 2~3일 정도 걸렸던 것 같고요. 사용 내역에 건별 당 캐시백 금액이 표기되더라고요. 혹시 캐시백이 반영되지 않으면 토스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됩니다.


토스 카드 발급 첫달은 50만원 이상 100 만원 미만 혜택 구간으로 적용되어 캐시백을 받는데요. 4월에 쓴 금액의 1.5%인 11,134원 캐시백 받았습니다. 4월 캐시백은 5월 15일날 토스머니로 입금되었습니다. 




4월은 지난달 50만원 이상 실적을 채워서 똑같이 1.5% 캐시백 받았는데요. 카드 이용 금액이 높아 좀 아쉽네요. 2.5%까지 받았으면 거의 3만 6천원인데 아쉽습니다.


토스카드 혜택


이번달은 5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었기 때문에 2.5%로 캐시백 받고 있습니다. 46만원 정도 썼는데 벌써 만원 캐시백 받았습니다. 토스 카드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사용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다음달에도 이 카드를 계속 쓸진 아직 모르겠네요. 캐시백 혜택이 너무 약해서 아마 안쓸 것 같습니다.


연관글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방법, 상품권 교환소

페이코 포인트로 스마일캐시 전환하는 방법, 추가 적립 이벤트 확인

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토스 만보기, 설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