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그린카드 발급 후기, 연회비, 혜택 정보 소개

현대 그린카드 발급 후기, 연회비, 혜택 정보 소개

이번에 메리어트 SM을 달리면서 만든 현대 그린카드. 생긴지는 좀 되었는데 딱히 국내 호텔을 많이 이용하는 편은 아니어서 만들지 않았는데요. 당분간 호텔 갈 일이 많을 것 같아서 발급하였습니다. 당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호텔 특별적립 5%가 가장 메리트 있는 카드이고요. 모인 M 포인트로는 1:1 가치로 바우처로 교환 가능합니다. M포인트는 호텔 이외에도 2/3 효율로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고요. 그 외 프리비아나 면세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금화는 어렵지만 포인트 모으면 어떻게든 쓸 수는 있으니 열심히 모아보겠습니다. 참고로 바우처는 10만원 단위로 교환 가능하고 연 5매까지 발급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였고 신청 당일 바로 승인이 났습니다. 배송도 2~3일 안걸린 느낌인데 굉장히 빠르게 오네요. 연회비는 15만원이고요. 현대카드를 안쓴 지 꽤 오래되어서 메탈 소재 플레이트 카드까지 이벤트로 함께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카드 신청 당월 100만원만 쓰면 메탈 플레이트 발급 비용인 10만원이 면제되더라고요. 신규 가입은 공짜 입니다.



나름 프리미엄 카드이고 예뻐서 발급한다는 그린카드. 두툼한 카드 설명서가 클립에 끼워져 있습니다.



현대 그린카드를 발급하면 함께 오는 PP카드. 요즘 공항 갈 일이 없어서 거의 사용 못할 것 같은데 혜택도 약하긴 합니다.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 서비스 등록 및 사용 혹은 PP카드 이용혜택인데 통합 연 10회 무료 입장 가능하고요. 2년차부터는 전년도 600만원 이상 사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현대 그린카드 연회비


예쁜 그린카드. 영롱합니다.



그린카드 발급 전 비자, 마스터 중 고민이시라면 위 혜택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비자와 마스터사 기본제공서비스가 조금씩 다릅니다.



비자 시그니처 기본제공 서비스 안내.



그린카드 혜택 중 가장 눈여겨 볼 부분은 역시 5% 호텔 적립 부분이고요. 연회비는 15만원인데 연간 600만원 이용시 5만 M포인트 적립 가능하고 연회비도 5만원 면제됩니다.



뒷부분은 그냥 노트네요.



현대 그린카드


기존 현대카드 쓰시던 분들은 굳이 돈 주고 메탈 소재 플레이트카드 안받으시더라고요. 비싸기도 하고 일반 그린카드도 예쁘니까. 실제로 보니 더 괜찮네요.



요건 메탈 소재 플레이트 카드. 카드가 2개 함께 왔는데 뒷면 카드 번호가 다르더라고요. 따로따로 써도 적립은 다 된다고 하네요.



메탈 소재 플레이트 카드는 조금 더 두께감이 있습니다. 끝단도 골드 처리가 되어서 살짝 더 고급스러운 맛이 있네요.



두 카드 함께 보면 차이점이 분명히 들어납니다. 소재부터 색감도 다르게 확연히 느껴집니다.



메리어트 SM을 달리고 있어서 현재 메리어트 호텔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국내 메리엇 호텔 중 페어필드, 알로프트 명동, 목시는 5% 적립 불가합니다. 적립 가능한 호텔 리스트가 현대 카드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고요. 기회가 되면 적립되는 식당과 더불어 블로그에 따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