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패스 시그니처카드 단종, 신규 발급 중단 소식

트래블패스 시그니처카드 단종, 신규 발급 중단 소식

제가 얼마 전 발급받아 포스팅했던 트래블패스 카드가 단종되었네요. 단종되기 전에 알았으면 글을 썼을 텐데 요즘 바빠서 신경을 못쓰다 보니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가보니 1월 20일 18시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고 이후엔 신규 발급 중단 공지가 떴더라고요. 가족 카드도 20일까지만 신청 가능했습니다. 유효기간이 2020년 7월 내 도래하는 카드의 경우 갱신 발급이 가능하니 롯데카드 상담사와 연락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카드가 생긴지 꽤 오래되었고 전월실적없이 혜택 제공되는 거였는데요. 괜찮은 카드가 이렇게 또 가버렸네요. 연회비 12만원을 잘 뽑아먹을 수 있으신 분들에겐 정말 좋은 카드였는데 아쉽습니다. 저도 이번에 이 카드를 발급받고 제주 여행을 계획중에 있고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땡긴 것 이외 플라이어마일로 좀 더 이득보는 방법을 연구중에 있습니다.



 

플라이어마일로 항공권 구매 시 대한항공의 경우 장거리 노선이 또 효율이 좋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의 경우에도 롯데여행사를 통해 항공권 유상발권 후 플라이어마일 공제로 비지니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네요. 아무튼 단종 되는줄 모르고 급하게 받은 카드였는데 이렇게 훅 가버렸습니다. 또 괜찮은 카드를 발급받으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