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롯데카드,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수령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롯데카드,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수령기

주말에 신청한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어차피 상품권도 교환하고 엘포인트를 바꾸러 가야 했기 때문에 수령처는 롯데백화점 카드센터로 지정했고요. 발급까지 2일밖에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롯데백화점에 있는 카드센터는 지점별로 조금 다르지만 평일 오후 7시~8시까지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 카드센터에서 수령한 시그니처 카드. 카드 발급해주시는 분께 요청드려 엘포인트 전환까지 마쳤습니다. 카드 사용도 바로 할 수 있게 도와주셨네요. 친절하셨습니다.




카드 언박싱. 시그니처 카드가 예쁘단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실물이 진짜 훨씬 예쁘긴 하네요. 카드 예뻐서 사용하신다는 분들의 말이 이해가 갑니다. 블랙 무광이라 마음에 듭니다.



카드와 함께 동봉되어 있는 약관 및 엘포인트 이용 설명서.



트래블 카드 서비스 가이드도 들어있습니다.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발급 받으면 1회 5천 플라이어마일 제공해주네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는 2천 단위씩 바꿀 수 있어서 2,000 마일 생긴다고 보시면 됩니다. 회원특전, 국내선 동반자 무료 티켓같은 경우에는 연회비를 납부하면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연회비 선결제는 카드발급 3개월 후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환 한도는 위와 같고요. 대한항공 20원, 아시아나 17원입니다. 그 밖에 대한항공으로 마일리지를 털지 않을 거면 플라이어마일 그대로 이용해서 롯데 여행사를 통해 유나이티드 항공사를 이용하면 꽤 쏠쏠한 특전도 있더라고요. 은근히 괜찮은 혜택으로는 1회 한정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3만원 이상 결제 시 만원 청구 할인이 있고요.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습니다. 일단 실사용할 예정이라 소소하게 연회비 다 뽑아먹어야겠네요. 이상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수령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