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엘포인트 플라이어 마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엘포인트 플라이어 마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는 제가 발급받을까 고민하면서 모은 정보를 포스팅해봅니다. 저도 이 카드를 발급받으려고 열심히 정보를 모았습니다. 올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1등석 준비중인데 마일리지가 조금 부족한 상태라서요. 저처럼 급하게 마일리지를 땡기고 싶으신 분들이 이 카드를 많이 발급받으셨더라고요. 대한항공 기준 3만 마일리지 정도 모을 수 있다는게 핵심입니다. 트래블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플라이어마일이 적립되는데요. 카드를 사용해서 플라이어마일 적립하는 방법보다는 엘포인트를 구매하여 플라이어마일이 전환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마지막 단계인 플라이어마일을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하면 되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입니다.



롯데 카드 홈페이지를 가면 트래블 패스 카드가 3종류가 나오는데요. 롯데 트래블 패스 카드는 단종되었습니다. 현재 발급 가능한 트래블패스 시그니처카드, 트래블패스 비즈니스 카드의 연회비 각각 12만원입니다.




일단 다시 말씀드리면, 플라이어 마일은 롯데카드에서 만든 포인트 중 하나이고요. 이 카드를 사용하면 적립되는 포인트입니다. 카드 연회비가 높아서 부담스러운데 카드 발급 혜택으로는 롯데카드여행서비스 통해 해외호텔 2박 결제시 1박 무료 제공 (연1회, 1박 20만원), 롯데카드여행서비스 통해 대한항공 국내선항공권 정상운임 구입시 동반자 1인 무료, 공항라운지 연 3회 입장가능 있습니다. 국내선항공권은 서울,제주 노선이 가장 효율이 좋고 해외호텔 1박만 무료 제공 받아도 연회비는 일단 뽑을 수 있습니다.

엘포인트, 플라이어 마일,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정보


트래블패스 카드는 카드를 이용해서 플라이어 마일을 적립받는 것 보다 단기간에 최대치의 엘포인트를 구입하여 본인이 이용하는 항공사 마일리지까지 전환하는 것이 핵심인데요. 위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의 경우 1마일, 20원 가격에 최종 구매 가능하고 아시아나는 1마일 17원의 효율을 보입니다. 엄청나게 좋은 효율은 아니지만 급하게 필요할때 이만한게 없더라고요. 연 3만 마일리지까지 땡길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제가 짧게 정리한 마일 모으는 방법, 실전 사용 방법입니다.


[마일 모으기 방법]

1. 롯데 트래블패스카드 발급

2. 엘포인트 전환으로 플라이어마일 모으기

3. 엘포인트는 현금 충전 (연 최대 70만원)


현금->엘포인트 충전->플라이어마일 전환->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tip? 상품권으로 엘포 전환하는게 더 효율 좋음


[실전]

대한항공 연 3만 마일 모으려면 엘포는 총 60만 필요

60만원 상품권 구매 -> 롯데백화점 상품권 코너에서 전환

롯데카드앱에서 엘포인트->플라이어마일 전환

플라이어마일 ->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전환


일단 이정도로 정리해놓고 다음주 카드가 오면 엘포인트를 이용하여 대한항공 마일리지까지 전환 할 예정이고요. 후기도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롯데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전환하기, 롯데백화점 지류 상품권 교환 방법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수령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