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엘포인트 플라이어마일 전환하는 방법,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완료

롯데 엘포인트 플라이어마일 전환하는 방법,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완료

롯데카드 라이프앱을 통해서 엘포인트를 플라이어마일로 전환해보기로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까지 전환 완료하면 이제 거의 목표했던 댄공 마일은 다 모은 셈이네요. 이번에 모은 마일리지로 항공권 발행하면 그것까지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엘포인트 플라이어마일 전환하는 방법


플라이어마일 이용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건 연 3만 마일리지까지 됩니다. 따라서 60만 엘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이번에 50만원 상품권을 구입해서 엘포인트로 전환해놓았고요. 굳이 3만까지 채울필요없어서 현재 쓰고 남아있는 엘포인트까지 합산하여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기로 하였습니다. 롯데 카드앱에서 엘포인트 마일리지를 클릭하면 위 화면이 나오고 포인트전환을 누르면 됩니다.




첫번째 엘포인트를 플라이어 마일로 전환하는데요. 아시겠지만 전환율은 10:1입니다. 원하는 만큼 전환 신청 포인트를 설정하고 신청을 누르면 바로 플라이어마일로 전환됩니다.



전환 대상 포인트를 누르면 항공사 회원번호가 보이는데요. 수정을 클릭해서 전환 할 항공사 정보를 입력해줘야합니다. 플라이어마일을 항공사 마일리지로 전환하기 전에 꼭 정보가 있어야 전환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저는 대한항공이라서 대한항공으로 클릭하고 회원명부터 회원번호를 모두 입력해주었습니다. 회원번호가 틀리면 플라이어마일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때 미등록카드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이때는 회원번호 먼저 꼭 더블 체크 하시고 틀렸다면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까지 모두 입력했으면 플라이어마일을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합니다. 플라이어마일은 2000 포인트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환율은 2:1이고요. 하루 1번 전환가능하다는 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제 경우에는 전환 신청했더니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바로 들어오더라고요. 크로스마일은 3일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정말 빨리 들어오네요. 짧은 마일리지 전환 후기인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관글

롯데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엘포인트 플라이어 마일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롯데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전환하기, 롯데백화점 지류 상품권 교환 방법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카드 수령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