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할인카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발급 후기, 이벤트 정보 소개

까사미아 할인카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발급 후기, 이벤트 정보 소개

이번에 가구 몇가지를 까사미아에서 구입하기로 결정하였는데요. 까사미아에서 5%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가 나왔다고 안내받아서 발급해보았습니다. 삼성카드를 하나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바로 발급이 되네요. 발급 신청하고 2일만에 도착하였습니다. 연회비는 마스터카드로 발급 시 2만원이고요. 까사미아 5% 할인, 생활요금 자동납부 5%, 10% 할인, 커피전문점 5% 할인 등의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까사미아에서 자주 구입하시는 분들은 유용할꺼 같은데 계산기 잘 두드려봐야하는 것 같아요.



신세계까사미아 삼성카드.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 굳닷컴(GUUD.COM) 온라인몰에서 결제 시 5% 할인됩니다. 카드 발급월 +1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혜택 제공되고요. 월 할인한도가 20만원이기 때문에 400만원정도 가구 구입 시 최대로 혜택 받을 수 있어요.



2시간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권도 함께 포함되어 오네요. 까사미아가 신세계 계열이라 삼성카드로 5% 할인받거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3% 싸게 매입한 다음 상품권 결제하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신축 아파트 입주하시는 분들은 보통 입주 기간에서 2~3개월까지 까사미아에서 20% 할인 행사를 하기 때문에 이것도 같이 받으면 좀 더 저렴하고 가구 구입 가능합니다.




까사미아 삼성카드 혜택 안내서. 생활요금 할인 대상 중 아파트 관리비가 있어요. 라이트 할부 미이용 시 할인율이 10% 통합 월 할인한도 12,000원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스타벅스, 투썸, 폴 바셋, 블루보틀까지 커피전문점 5% 할인도 들어가네요. 통합 월 할인한도는 10,000원입니다. 그 밖에 온라인 간편결제 1% 할인도 있는데 이건 할인한도나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시 할인해준다고 적혀있습니다.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까사미아 할인카드라 그런지 카드도 색깔이 나무색이네요. 까사미아의 경우 보통 주말 신세계 상품권 사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등 구간별로 3만원, 10만원, 15만원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고요. 주말 행사가 있는지 매장 가시기 전에 전화해보는 걸 추천드리고요. 이번달은 11월 29일까지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결제시 5% 청구할인에 추가로 금액대별 5% 캐시백 행사가 있습니다. 이것도 함께 받으면 쏠쏠할 듯 합니다.


연관글

까사미아 고속터미널점 가구 매장 둘러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