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고속터미널점 가구 매장 둘러보기

까사미아 고속터미널점 가구 매장 둘러보기

이번 이사 준비를 하면서 가전은 엘지로 모두 구입하였는데요. 몇 가지 새로 필요한 가구는 까사미아에서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원래 논현 가구거리나 백화점도 여러 곳 둘러보려고 했는데 막상 시간 내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냥 한 곳에서 해결해버렸습니다. 보니깐 까사미아 가구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과 직영 대리점 할인 차이가 나기 때문에 꼭 상담받아보시길 추천드리고요. 까사미아의 경우 견적을 한번 내고 재방문 시 할인해주기도 하고 품목 할인이 주말마다 바뀌기 때문에 시기를 잘 맞추면 의외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까사미아 삼성카드는 기본 5% 청구할인이 가능하고요. 카드 발급이 별로이신 분들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3% 할인가에 매입한 다음 결제하는 방법도 추천드려요. 혼수, 입주와 같은 특별 할인 혜택은 매장 할인과 중복 안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런 점도 꼭 확인해보세요.



까사미아 고속터미널점. 고속터미널 경부선 매표소 근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에서 나와서 옆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옆에 맵이 있으니 위치 확인하고 찾아가면 쉽더라고요. 신세계 백화점 본관에는 까사미아 매장이 있는데 규모가 매우 작아요. 라메종 보시는 분들은 백화점으로 가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400만원 이상 가구 구입하는 경우에도 백화점 카드 행사가 더 높은 금액까지 적용되는데요. 이런 경우도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하는게 좀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으니 비교해보시길 바래요.



매장은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에는 그릇, 액자, 러그, 조명같은 소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시즌 아이템도 예쁘게 전시되어 있어요.



2층에는 리빙, 다이닝룸, 서재 등의 가구가 예쁘게 배치되어 있었어요.


까사미아


40% 진열 상품 할인하고 있었던 리클라이너 4인 소파.


까사미아 캄포 소파


까사미아에서 인기 좋은 캄포 모듈 소파는 중앙에 배치되어 있어요. 소파는 개인마다 취향이 많이 갈려서 꼭 앉아보고 구입하는게 좋더라고요. 요즘 패브릭이 대세라 저도 패브릭으로 처음엔 알아보았는데요. 계속 보다보니 소파가 꺼지는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아 결국 무난한 가죽으로 결정하기로 했어요. 구입한 소파는 배송이 오면 소개 할 예정입니다.



까사미아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 매장에 하일리힐즈 액자가 많이 걸려 있어서 액자보는 맛도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입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아늑해보이는 까사미아 침대.




까사미아 모든 제품이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굳닷컴에서 까사미아 제품을 한번 보시고 원하는 제품이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지 전화 확인한 다음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거 같아요.



올리비아 거실 AV장도 너무 예뻐서 마음에 담아두었는데 저희 tv랑 사이즈가 안맞아서 아쉽게 패스 했어요. 이 제품은 상판이 세라믹이라 고급스러웠어요.



깔끔한 까사미아 식탁. 식탁 테이블과 의자는 원하는 대로 매칭이 가능하고 따로 구입하는 것이라 식탁 의자도 앉아보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브로도 세라믹 식탁은 11월 내내 20% 세일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 제품도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그 밖에 구석에 베딩코너가 있고 거실화 발매트 등 패프릭 소품을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고속터미널점 매니저님이 너무 꼼꼼하고 친절하셔서 다른 매장 갔다가 이곳에서 가구를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매장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진열 상품도 다르니 같은 가구 브랜드지만 2곳 정도 둘러보시고 잘해주는 곳에서 구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근처 다른 매장을 가보았는데 잡담을 하는 등 그냥 무관심하거나 딱딱한 분위기인 매장도 있었어요. 이번에 구입한 가구들이 도착하면 블로그에 하나씩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연관글

- LG 오브제 컬렉션 베스트샵 가계약

까사미아 할인카드, 신세계 까사미아 삼성카드 발급 후기, 이벤트 정보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