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그릇세트 그린위치 50% 세일 구입 후기

덴비 그릇세트 그린위치 50% 세일 구입 후기

1월 17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덴비 헤리티지, 그린위치 그릇 50% 세일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잠깐 백화점 갔다가 그린위치로 구입해왔습니다. 구입하고 보니 라메킨을 데려왔어야 했는데 또 아쉬움이 생기네요. 헤리티지도 4가지 색상 모두 50% 세일하고 있었는데 반짝반짝 유광인 그린위치가 제 눈에는 더 예뻐 보였어요. 덴비 시그니처 라인에서 임페리얼 블루가 조금 더 인기 있는데 그린위치도 오묘한 청록빛 색깔이라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밥, 국그릇, 미듐, 스몰 플레이트, 스몰 섀도우 보울 이렇게 구입했어요. 50% 세일이라 14만 7천원 정도 지불했던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하고 택배 배송받았습니다.

영롱한 덴비 그린위치. 최근에 구입한 오브제 냉장고도 그린 색인데 뭔가 깔맞춤으로 구입한 느낌이에요.

유광이고 자세히 보면 테두리 라인에 선명하게 청록빛이 섞여있는 게 보여요. 제 눈엔 완전히 그린색인 것보다 훨씬 예쁘게 보이더라고요. 그린위치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도 그릇이 덴비치곤 정말 가볍게 느껴졌거든요. 덴비가 오븐에도 사용 가능해서 전반적으로 무거운 접시가 많은데 그린위치는 가벼워서 자꾸 손이 가는 것 같아요.

미듐, 스몰 플레이트. 컬러 플레이트도 있는데 그냥 일반 접시로 데려왔어요.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그릇은 역시 스몰 섀도우 보울인 것 같아요. 직경이 13cm 정도 되는 사이즈인데 반찬 담기도 너무 좋고 샤브샤브 찍어먹는 소스 소분하기도 좋았어요. 스몰 섀도우 보울은 다음에 임페리얼 블루 색상으로도 몇 개 더 구입해두고 싶어요. 완전 만족.

덴비 그린위치 그릇세트를 사고 어느 날 점심. 한식에 너무 예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스몰 플레이트는 이렇게 과일 담기에도 너무 유용한거 같아요. 다음에는 라메킨이랑 섀도우 보울 몇 개 더 데려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