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롯데백화점 구입 후기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파스타볼, 아우든펌 로우볼 구입 후기

롯데백화점에서 데려온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삼총사. 현재 30% 세일 중이고 가격은 공홈 세일가랑 똑같습니다. 3.5% 싸게 구입한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구입했는데 이 날은 구매 금액대별 5% 상품권 사은행사가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산 느낌이네요. 아우든에서 가장 인기있는 24cm 깊은 접시는 파스타볼로 사용하려고 데려왔어요.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모두 넉넉히 재고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두루두루 쓰기 좋은 아우든펌 로우볼도 하나 구입 완료.

아우든 3총사 완성. 개인적으로 양식 담기에 너무 예쁜 그릇이라고 생각해요.

아우든펌 로우볼. 23cm이고 깊이는 5cm 정도 되는 그릇. 깊은 그릇이라 좀 넉넉하게 파스타 담기도 괜찮고 샐러드, 메인 디쉬까지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그릇이에요. 세일가로 56,700원.

파스타 담기 너무 좋은 아우든 접시.

아우든체이스. 전체 직경이 24cm 되는 그릇이고 가운데가 오목하게 들어가서 파스타 담기 딱 좋은 그릇이에요. 노란 테두리가 너무 상큼합니다.

아우든 프로메네이드 24cm. 세일가로 79,8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온라인몰이나 아울렛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해요. 빌레로이앤보흐는 메이시스에 가끔 핫딜이 올라오기도 하고 기본적으로 미국이나 독일 공홈에서 세일할때 사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가능한데요. 이번에 너무 가지고 싶었던 프렌치가든 접시를 독일에서 직구로 구입했어요. 조만간 도착하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