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레로이앤보흐 독일 직구, 프렌치가든, 뉴웨이브 저렴하게 구입하기

빌레로이앤보흐 독일 직구, 프렌치가든, 뉴웨이브 저렴하게 구입하기

오랜만에 독일 직구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너무 핫한 빌레로이앤보흐 그릇! 미국 아마존이나 macys 핫딜이 뜨면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빌레로이앤보흐 공식 홈페에지에서 구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미국, 독일 공홈에서 세일 기간에 구입하면 우리나라 백화점이나 공홈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미국 공홈보다는 특히 독일 공홈이 더 저렴하고요. 뉴스레터 10% 바우처까지 받으면 진짜 득템!

빌레로이앤보흐 독일 공식 홈페이지! 크롬 이용하면 번역이 되니까 회원가입도 그리 어렵지 않아요. 독일 공홈 주소는 www.villeroy-boch.de/ 입니다.

현재 세일하고 있는 그릇들. 세일을 클릭해도 되지만 원하는 라인이 있으면 french garden 이렇게 검색해서 보는게 더 편해요. 빌레로이앤보흐는 그릇 번호가 독일, 미국, 한국 모두 같아요. 그래서 한국 공홈에서 제품 보고 제품번호로 검색해도 매우 편리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홈페이지 하단에 뉴스레터 10% 바우처 신청하는 란이 있어요. 본인 이메일 주소를 적고 조금 기다리면 메일로 Privilege Club 가입 및 뉴스레터 신청하는 이메일이 전송되어요. 본인 이름, 생일 등 적으면 끝. 이메일로 10% 할인 쿠폰 바우처가 옵니다. Privilege Club 가입하면 생일때 바우처가 또 나오고요. 온라인샵에서 구입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1년에 한번 이 포인트를 쓸 수 있는 바우처가 온다고 해요.

이번에 프렌치가든 접시 몇가지 구입해보았고요. 10% 할인까지 받아서 109.26 유로에 구입하였어요! 결제는 현대 그린카드로 했는데 139,418원 결제되었고요. 그린카드는 해외 결제시 5% 적립이 되니까 6900까지 적립받았습니다. 완전 혜자죠. 프렌치가든 빵접시 하나에 30% 할인받아도 백화점에서는 49,000원인데 너무 저렴하게 구입하였어요. 배대지는 아이포터로 신청하였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하겠습니다.

연관글

-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롯데백화점 구입 후기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롯데백화점 구입 후기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파스타볼, 아우든펌 로우볼 구입 후기 롯데백화점에서 데려온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삼총사. 현재 30% 세일 중이고 가격은 공홈 세일가랑 똑같습니다. 3.5% 싸게 구입한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