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홈 체크 코튼 행주, 향신료병 세트 구입

자라홈 체크 코튼 행주, 향신료병 세트 구입

이번 자라홈 세일 때 발매트부터 담요까지 세일가에 구입했었는데요. 아직 세일하지 않은 제품이지만 너무 예뻐서 향신료병과 체크 코튼 행주도 이번에 구입해보았습니다. 자라홈 오프라인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고요. SSG닷컴에도 자라홈을 구입할 수 있어서 저는 쓱닷컴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카드 할인을 받거나 SSG 머니 충전해서 사용하면 좀 더 저렴해집니다. 세일 제품도 쓱닷컴이 조금씩 더 저렴하더라고요. 대신 수량이 매우 적어요. 1~2개만 가져다 놓는 느낌. 세일하지 않은 제품은 재고가 넉넉해 보였고요. 

배송은 2일 정도 걸려도 도착했습니다. 

자라홈 체크 코튼 행주. 3장 세트인 제품이고 11,000원 정가입니다. 사이즈는 50X70 cm 제품이라 매우 넉넉해요. 체크 코튼 행주인데 살짝 빳빳하단 느낌이 듭니다. 네이비도 있었는데 저는 부드러운 브라운 색깔로 골라보았어요.

사이즈가 꽤 큰 편이라서 전자레인지 덮개나 매트처럼 커피 머신 아래 깔아놓으니 더 좋더라고요. 만족 구매.

커피 머신, 그라인더 밑에 이렇게 깔아 놓고 사용중입니다. 옆에는 예전에 구입한 스몰 우드 브러쉬. 아직까지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만원 정도인데 인테리어템으로도 예쁘고 바닥에 떨어진 커피가루 쓸어줄때 사용하려고 샀어요.

자라홈 베이스 디테일 향신료병 4개 세트인 제품입니다. 가격은 정가 39,000원.

향신료병 우드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라 좋았고 뚜껑도 너무 귀여워서 구입 안할 수가 없더라고요.

안에 캡은 이렇게 생겼고 구멍도 꽤 커서 내용물도 잘 나옵니다. 뚜껑은 돌려서 열면 되는데 잘 열리고 좋네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설탕, 소금, 고춧가루, 깨소금 담아서 가스레인지 근처에 놓아뒀어요. 스탠드까지 있는 제품이라 대충 놓아도 보기 예쁘고 유용해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귀여운 자라홈 향신료병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