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 가든 접시, 독일 직구 후기

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 가든 접시, 독일 직구 후기

이번에 독일에서 직구한 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 가든 라인으로만 구입했는데 깨짐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렌치 가든의 파스텔톤 노란, 녹색 배합을 좋아하는데요. 봄에 쓰기 너무 예쁜 접시이기도 하고 양식, 한식 모두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프렌치 가든 접시는 6종 구입하였고 깊은 접시, 샐러드 접시, 빵&버터 접시 각 2피스 구입하였습니다. 참고로 독일 직구는 미화 150불을 넘으면 관세에 걸리니 미리 계산 잘해보셔야 합니다.

박스는 이중으로 포장되어 왔고요. 저는 아이포터에서 3달러 내고 안심배송을 선택했어요. 접시라도 혹여나 깨질까 봐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안심배송이라 그냥 선택했는데요. 이번에 배송 온 거 보니 살짝 불안해 보여서 다음에도 신청할까 고민 중입니다.

큰 박스 안에도 에어캡 포장되어 있고요. 내부 택배는 독일 물류창고에서 깨짐 없이 왔다는 걸 확인하기 위해 한번 개봉한 흔적이 있어요.

내부 택배를 열어보니 이렇게 접시가 종이에 하나씩 포장되어 있었고 외부는 에어캡으로 한번 더 포장되어 왔습니다. 접시가 쌓여 있는 모습이 좀 불안했는데 파손 없이 잘 도착했으니 만족.

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 가든 빵&버터접시 17cm. 왼쪽이 밸런스, 오른쪽이 빈 입니다. 색감이 너무 예쁘죠. 빵&버터 접시는 과일 담기에도 너무 예뻐요. 오렌지가 품절되어 아쉽게도 못구했어요. 

빵이나 과일 담아도 예쁘지만 파스타 먹을때 이렇게 피클 담아도 색감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가든 샐러드 접시 21cm. 그린 라인은 잘 구하지 못하는 거라 하나 선택했고 오른쪽은 역시 빈 라인.

깔끔하고 예쁜 빈 접시. 이번에 구입한 접시 중 3개가 빈 라인이네요.

이렇게 겹쳐서 써도 너무 예뻐요.

플로렌스는 그린 라인에 겹쳐보았는데 이것도 예쁜 듯. 프렌치 가든은 진짜 사랑입니다.

아우든 깊은 접시도 파스타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프렌치 가든도 깊은 접시 2개 구입했어요. 왼쪽이 오렌지, 오른쪽은 빈 깊은 접시 23cm입니다. 아우든보다 내경이 조금 더 작고 더 깊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프렌치 가든에서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 빵 버터&접시를 오렌지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되어서 아쉬웠다는. 깊은 접시는 파스타용으로도 예쁘지만 덮밥, 볶음밥에도 모두 잘 어울려서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뉴웨이브도 구입하였는데 그것도 도착하면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 빌레로이앤보흐 뉴웨이브 볼, 라운드 샐러드 접시 독일 직구 후기

 

빌레로이앤보흐 뉴웨이브 볼, 라운드 샐러드 접시 독일 직구 후기

빌레로이앤보흐 뉴웨이브 볼, 라운드 샐러드 접시 독일 직구 후기 지난번 프렌치 가든 이후 바로 빌레로이앤보흐 독일 공홈에서 뉴웨이브 라인의 식기를 몇 개 더 구입해보았습니다. 뉴웨이브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