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 스타일러 5벌 구입 사용 후기

lg 오브제 스타일러 5벌 구입 사용 후기

요즘 엘지전자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오브제 컬렉션. 삼성 비스포크에 비해 후발주자로 출시해서 아류작 아니냐는 쓴소리를 많이 듣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엘지 매장을 가서 오브제를 보면 굉장히 고급스러운 색감에 예쁜 디자인이 눈에 먼저 들어오더라고요. 오브제 컬렉션 제품으로는 냉장고, 김치 냉장고, 워시타워, 광파오븐, 정수기 그리고 스타일러까지 나와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오브제 스타일러 중에서도 미스틱 베이지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엘지 오브제 스타일러 미스틱 베이지(S5BFO). 작은 방을 옷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공간이 그리 크지 않아 밝은 미스틱 베이지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미스틱 그린은 고급스러운 색상이고 미스틱 베이지는 은은한 파스텔톤의 베이지에요. 홈페이지에는 조금 탁하게 색상이 표현되어 있고요. 제 사진도 방 조명 때문에 색상이 완전히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는데요. 매장 가서 꼭 색상을 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브제 정수기는 베이지보다 그린이 예쁜데 스타일러는 베이지 색상이 정말 예쁘게 뽑혔거든요.

오브제 스타일러는 5벌이고요. 주변에서도 3벌보다 5벌을 많이 추천하시는데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쓰면서도 모자라거나 불편한 점이 전혀 없더라고요. 문에는 바지 주름을 잡을 수 있게 바지 관리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판넬 사이에 바지를 넣고 주름을 잡아주는 기능인데요. 이 기능은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어요. 설치 기사님께서 없는 주름을 만들어주는 기능은 아니고 원래 바지에 주름이 있어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오브제 스타일러는 물버림, 물 보충이 굉장히 간편하게 되어 있어요.

통을 이렇게 빼서 물버림 통의 물은 버리면 되고 물 보충 통은 채워 넣기만 하면 끝. 입구도 넓어서 물 채우기도 정말 간편합니다. 물이 부족하면 기기 작동 전에 물 보충 알람으로 알려줘요.

가운데 서랍은 먼지 닦이와 방향 시트제가 들어있어요.

기본 제품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 꽃향이 나는데요. 향기 시트를 하나 꺼내서 스타일러 안에 있는 시트 고정 키트에 장착해줍니다. 참고로 섬유유연제 시트는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해요.

 

아로마 시트를 넣어주고 오픈, 클로스 방향으로 향 조절을 해주면 끝. 아로마 시트를 사용하면 스타일러 사용 이후 온 방안에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너무 좋아요. 아로마 시트는 소모품샵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20매 6천원정도 하더라고요. 기사님께서 비싸니깐 시트에 향수를 뿌려서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꿀팁인 것 같아요.

5벌짜리가 행거도 5개. 옷걸이는 제품에 딱 고정되게 설계되어 있어서 내장 된 스타일러 옷걸이 이외에는 사용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내부에 받침대는 이렇게 인형이나 무거운 이불 등을 스팀 혹은 살균할때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제품을 켜면 전원에 불이 들어오고요. 원하는 메뉴를 누르면 작동합니다. 침구 모드는 약 1시간 40분 정도 소요가 되고요. 미세먼지, 바이러스는 거의 2시간 이상 소요되는 것 같아요. 고급 의류에 보면 다운로드 코스가 있는데 이건 ThinQ 앱을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밖에 여름에는 스타일러 문을 열고 실내 제습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요.

ThinQ 앱에서 스타일러를 연동하면 이렇게 다운로드 코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굉장히 많이 코스가 지원되기 때문에 꼭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겨울철 정전기 관리도 다운로드 코스에 들어 있습니다.

스팀살균을 할때 기능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한번 더 꾹 눌러주면 보관 모드가 활성화되는데요. 스타일러를 돌리고 깜빡해도 보관 모드로 하면 오랜 시간 뒤에 옷을 꺼내도 다시 옷이 눅눅해지지 않고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ThinQ앱으로 스타일러 작동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전원을 켜고 끌수도 있고 제품 작동이 끝나면 알람으로 알려주니 너무 편한 것 같아요. 스타일러는 작동 시 무빙 기능이 있기 때문에 작동 소음이 살짝 발생하는데요. 소음 고려해서 설치 장소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스타일러에 대해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건조기만큼 유용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하는 가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