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반티아 뉴아이콘 휴지통 20L, 5L 화이트 구입 후기

브라반티아 뉴아이콘 휴지통 20L, 5L 화이트 구입 후기

요즘 인테리어 휴지통으로 유명한 브라반티아. 네모난 보터치빈과 뉴아이콘이 가장 인기있는 모델인데 저는 뉴아이콘으로 구입했습니다. 보터치빈은 내부가 두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서 불편하단 얘기가 많더라고요. 고민 끝에 뉴아이콘 화이트로 20L, 5L 두 가지 용량으로 구입했습니다. 노르딕네스트에서 직구할 수도 있고 네이버 스마트쇼핑에 브라반티아 공식 수입처가 들어와 있기도 해요. 요즘은 SSG, 쿠팡 등에서도 많이 판매하는데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원래 아몬드 색상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그 당시에 품절이기도 했고 너무 오래 걸려서 제일 깔끔하고 무난한 화이트로 구입했습니다.

뉴아이콘 화이트 구입하고 바로 품절떠서 취소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요. 다행히 잘 도착했습니다. 저는 SSG 닷컴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20L 10만 400원, 5L 56,916원이었네요.

브라반티아 20L 뉴아이콘 개봉. 생각보다 커서 조금 놀랐는데 2인 가구가 쓰기에 딱 적당한 거 같아요.

안에는 20L, 5L 전용 비닐봉지가 들어있고요. 다 쓰면 그냥 일반 재활용 쓰레기 봉지 끼워쓰면 됩니다.

 

뉴아이콘 20L, 5L. 실물이 확실히 깔끔하고 예쁩니다. 동영상은 못 찍었는데 페달 밟고 떼면 휴지통 뚜껑이 스르륵 정말 스무스하게 닫히고요. 소음도 전혀 없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쓰레기통은 이렇게 뺄 수 있어서 씻기도 좋고 봉지 끼울 때도 편합니다.

봉지 끼우고 닫아놓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 봉지가 외부로 나오지 않아서 정말 깔끔해 보여요. 휴지통을 10만 원 주고 구입해서 너무 오버스럽지 않을까도 생각했는데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브라반티아 휴지통 장점은 계속 얘기해도 모자랄 것 없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다. 그리고 소리 없이 부드럽게 잘 닫힌다. 쓰레기봉투라 외부로 안 보여서 깔끔하다. 이렇게 세 가지로 정리될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