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21 울트라 5G 클리어 커버 투명 케이스 후기

갤럭시 21 울트라 5G 클리어 커버 투명 케이스 후기

갤럭시21 울트라 구입 후 삼성 멤버스 앱에서 사은품 신청을 했는데요. 연휴 전에는 사은품이 안 올 것 같아 삼성전자 몰에서 투명 케이스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9,900 정가인데 9,600원에 판매되고 있고요. 배송비 무료에 하루 만에 도착하더라고요. 디지털플라자 오프라인 매장에 들렸을 때는 케이스가 없던데 온라인몰에는 다행히 여러 제품이 있네요.

갤럭시 S21 Ultra 5G 클리어 커버. EF-QG998TTEGKR.

뒷면에는 투명 스티커가 붙어져 있습니다.

제품 장착. 정품이라 당연하겠지만 잘 맞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구입한 갤럭시21 울트라는 팬텀네이비 색상인데요. 투명케이스를 끼우니 네이비 색감이 그대로 잘 보여서 좋더군요.

사이드도 좀 더 명확하게 버튼 자리가 보여서 좋네요.

아래 코드 부분도 잘 맞습니다.

갤럭시 21 카메라가 카툭라 조금 불안했는데 케이스를 씌우니 좀 더 보호되는 느낌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저렴해서 크게 기대 없이 구입했는데요. 생각보다 만족스럽네요.

연관글

-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예약, 팬텀 네이비 자급제폰 구입 개봉기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예약, 팬텀 네이비 자급제폰 구입 개봉기

갤럭시S21 울트라 사전예약, 팬텀 네이비 자급제폰 구입 개봉기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S21 Ultra 5G 런칭 사전예약 기간 자급제폰으로 팬텀네이비 색상을 구입하였습니다. 갤럭시S21 울트라 5G 512GB 모

chemistyworld.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