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르디 다마고치 반다이몰 구입 후기

죠르디 다마고치 반다이몰 구입 후기

지난번 반다이몰에서 죠르디 다마고치를 사전예약 판매할 때 구입했었는데요. 배송 시작은 일주일 전에 했는데 배송이 꽤 오래 걸려서 어제 받았습니다. 현재 반디아몰에서 죠르디 다마고치 2차 사전예약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지난번 판매 때는 케이스는 빨리 품절이 돼서 못 구했었거든요. 이번에 추가 구입할지 고민되네요. 어릴 때 생각나서 구입해봤는데 다마고치가 너무 작아서 잘 가지고 놀 수 있을지 좀 애매합니다.



죠르디 다마고치. 반다이몰 구입했고 가격은 29,800원. 반다이몰 가입하면 바로 쓸 수 있는 적립금을 줘서 조금 더 싸게 구입했어요.



죠르디 다마고치 컨셉이 아르바이트하는 죠르디에요.



다마고치 설명서도 PDF 파일로 따로 제공해주니 너무 좋더라고요. 애매하게 작은 글씨로 종이 설명서 동봉한 것 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죠르디 다마고치 크기는 진짜 너무 작아요. 어릴때 다마고치도 이렇게 작았던건지 제 손이 커진건지 헷갈리네요. 아무튼 성인이 가지고 놀기는 버튼 누르기도 너무 힘들고 좀 애매합니다. 그래도 스크린안에 있는 죠르디는 너무 귀엽다는거.



다운로드 받은 본체 설명서. 왼쪽 버튼으로 모드 선택이 가능하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결정이 됩니다.


아직 어떻게 죠르디 돌봐야하는지도 모르겠어서 일단 밥이랑 간식주고 놀기 정도 해주고 있는데요. 수영, 댄스, 눈썹 그리기, 삼각김밥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 모드가 있어서 하나씩 해 볼 예정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작고 버튼이 잘 안눌러지는게 단점이라 다마고치 2탄이 나오면 좀 더 크기가 커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