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 계좌 입금 방법, 네이버 포인트 전환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 계좌 입금 방법, 네이버 포인트 전환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 비율은 카드 혜택마다 다르지만 저도 더모아 카드로 열심히 마이신한포인트를 모으고 있었는데요. 현재 마일리지 전환이나 다른 포인트 전환이 효율 좋은 구간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주변에도 모두 현금화해서 카드값 대신 쓰는 분위기더라고요.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은 신한플레이 앱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신한 플레이 앱을 실행시키고 로그인을 합니다. 상단 메뉴를 클릭합니다.

메뉴 화면에서 터치로 화면을 내리면 가운데 쯤 신한pLay, 카드홈 서브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홈을 클릭합니다.

카드홈을 클릭하면 혜택 메뉴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혜택을 클릭하면 포인트 메뉴가 나오는데 포인트 조회를 누릅니다.

포인트 조회를 하면 현재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마이신한포인트가 나옵니다. 100 넘게 가지고 있었는데 야금야금 빼먹었더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하고 뭘로 전환할 건지 선택하면 됩니다. 현금화는 현금 캐시백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 포인트로 자주 충전해서 사용했습니다. 네이버 페이에서 포인트 전환로 마이신한포를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지만 지금처럼 현금화 한 다음 계좌를 통한 충전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포인트 결제 시 소소하지만 추가 네이버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와 현금 비율은 1:1 교환이기 때문에 마음 편히 전환하시면 됩니다. 계좌로 입금 버튼을 누르면 1초도 안걸리고 바로 입금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 메뉴가 은근 찾기 힘들어서 저도 오랜만에 현금화하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