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상품권 일일 교환한도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 상품권 일일 교환한도

2020년 1월부터 상테크 전쟁이 치열합니다. 작년 말에 유독 풀리지 않았던 11번가에서 해피머니 상품권 3만원권을 풀기 시작했는데요. 예전처럼 이득이 남는 구간이 아닌 딱 마진 없는 8% 할인 된 상품권이 판매되더라고요. 롯데 텔로카드의 경우 티몬은 일일 30만원까지 밖에 구매못하는데 11번가는 50만원까지 구매가능한데요. 11번가 해피머니 상품권은 기프티콘으로 옵니다. 저도 문자로 전송받아 해피캐시를 충전을 하는데 기프티콘의 경우 일일 교환 한도가 있더라고요. 참고로 해피머니 기프티콘 충전방법은 아래 연관글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교환소


해피머니 사이트 상품권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 매일 23시 55분부터 10분간 정산으로 인해 충전 서비스가 안된다고 합니다.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3만원짜리 기프티콘을 열심히 노가다로 충전하고 있는데 뜨는 팝업 메시지. 상품권 교환 한도가 초과하였다고 하더라고요. 티몬에서 구입한 해피머니는 충전한도가 없었는데 기프티콘은 교환 한도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해피머니 교환 한도


일단 해피캐시 충전할때 충전 가능한 금액이 달라서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수단은 꼭 체크해두시면 좋겠더라고요. 해피캐시간편결제의 경우 월한도 50만원이고 토스의 경우 일한도 30만원, 월한도 50만원입니다.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월한도 100만원입니다.


해피캐시 기프티콘 교환 한도


마지막으로 상품권 교환소에 있는 기프티쇼, 기프티콘, 한경머니콘, 기프트팝, 아이넘버 등의 교환권은 일일 교환 가능 한도가 50만원이더라고요. 11번가에서 받은 기프티콘도 여기 목록에 포함되기 때문에 일 50만원까지 충전되는거였습니다. 3만원권 하나하나 20장 넘게 입력하려니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자주 풀려준다면 좋겠네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연관글

페이코 포인트로 스마일캐시 전환하는 방법, 추가 적립 이벤트 확인

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토스 만보기, 설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토스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혜택 3개월 사용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