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로 스마일캐시 전환하는 방법, 추가 적립 이벤트 확인

페이코 포인트로 스마일캐시 전환하는 방법, 추가 적립 이벤트 확인

페이코 상테크 방법으로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받기를 지난번 소개해드렸는데요. 조금 비효율적이지만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를 스마일 캐시로 전환하는 게 가장 사용처가 다양해서 추천해 드리고요. 스마일 클럽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특히 추천해 드립니다. 스마일 캐시는 지마켓, 옥션. G9에서 모두 공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지마켓에서는 배달 메뉴를 통해 요기요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꽤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포인트 전환 정보는 다소 늦게 포스팅하는데 추가 적립 이벤트는 몇 달째 하고 있고요. 100원만 전환해도 나머지 페이코 포인트는 계좌 환불 가능하기 때문에 환불 루트도 쓰셔도 됩니다.



우선 페이코 앱에서 포인트 전환을 눌러줍니다. 이번에 페이코 앱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더 불편하게 바뀌었네요.



포인트 전환에서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페이코 포인트에서 전환 가능한 다양한 루트가 나오는데요. 스마일캐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H point, L point 가 가능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추가적립 이벤트는 붉은색 태그로 표시되니 꼭 확인하시고요. 이벤트 내용은 매달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11월에는 페이코 포인트를 최초로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는 경우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유한 페이코 포인트는 왼쪽, 현재 가지고 있는 스마일캐시는 오른쪽에 표기됩니다. 컬처랜드로 스마일캐시를 충전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도가 현재는 월 30만원입니다. 이 루트로 이용하면 추가로 30만원까지 충전가능하기 때문에 스마일캐시 이용이 많은 분들에겐 유용할 수 있겠네요. 저는 이벤트 내용에 따라 딱 2만원만 충전하였습니다. 추가 적립을 받아도 페이코 포인트 충전 시 8%가 차감되기 때문에 효율적이진 못한데요. 스타벅스 쿠폰을 받으면 훨씬 이득이라 저도 참여해보았습니다.



이벤트 내용을 이렇게 하단에 표시가 되는데요. 최초 2만포인트 이상 전환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주는 행사입니다.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고요. 페이코 포인트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하면 5% 스마일캐시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그 외 2% 페이코 포인트가 들어온다고 적혀있네요. 


2만원 페이코 포인트 전환 시 5% 스마일 캐시 (1,000원)+ 2% 페이코 포인트 (400원) 적립



스마일캐시로 바로 전환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월은 해피머니 상품권이 정말 극악으로 판매되지 않았고 품절도 정말 빨랐는데요. 상테크를 시작한 이래로 가장 힘들었던 달이 아닌가 합니다. 92,000원도 구하지 못해서 3장은 92,400원 상품권을 구입하기도 했는데요. 스타벅스 쿠폰으로 힘들었던 11월 상테크 위안을 삼아봅니다.


연관글

페이코 상테크, 해피머니 상품권 환불 받는 방법

- 토스 만보기, 설정 방법, 걸음수, 삼성헬스 걷기로 매일 100원 벌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