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재발급 방법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 재발급 방법

8월 30일까지 하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20주년 이벤트 덕분에 그린 레벨에서 골드 레벨로 승급되었습니다. 승급된 날부터 1년까지 골드레벨이 유지되고요. 1년 더 연장하려면 앞으로 25개 별을 더 모으면 되겠네요. 이번에 승급 된 기념으로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실물 골드카드를 신청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미국에 있을때 가지고 있었는데 잃어버린 이후로 한국에서는 처음 발급받아보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골드레벨 정보가 뜨고 혜택 적용 기간을 볼 수 있네요. 무료 음료 쿠폰까지도 7개의 별이 남았습니다! 30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벤티 3번 사먹으면 무료 음료 쿠폰에 1년 더 연장되겠네요. 후후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은 홈페이지나 스타벅스 앱에서 가능합니다. 제작기간은 2~4주 소요된다고 하네요. 재발급 받는 경우에는 분실신고 후 가능하다고 합니다. My 스타벅스 카드를 클릭하면 분실신고 항목이 나오니 이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는 커스텀을 할 수 있는데요. 첫째 줄에는 카드명을 한글로 적고 둘째 줄에는 영문, 숫자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문구를 입력하면 신청 정보 입력이 나오는데요. 제작 기간이 끝나면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으로 발송이 되고 방문 수령해야합니다. 골드카드와 e-골드카드(모바일카드)는 중복 신청 및 동시 소유가 안됩니다. 


즉, 실물 골드카드를 신청하면 e-카드는 보유할 수 없습니다. 실물카드가 제작되기 전까지는 이렇게 e-골드카드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요. 골드카드 재발급은 3회 이상 신청이 불가능하니 이 점도 유의해야겠네요. 지금 홈페이지에 가보니 제작중이라고 뜨던데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