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20주년 이벤트, 벤티 사이즈 주문 별 7개 적립 꿀팁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20주년 이벤트, 벤티 사이즈 주문 별 7개 적립 꿀팁

8월 26일부터 스타벅스 20주년 기념으로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별 1개씩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이벤트 기간은 8월 30일까지고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문해야 추가 별 적립 가능합니다. 요즘 스타벅스 이용하는 횟수가 적어져서 그린 등급으로 떨어진 상태였는데요. 26일, 27일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더니 별 12개 적립받고 금새 골드 회원으로 승급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실물 골드카드 신청도 마쳤고요.



파트너가 제조하는 모든 스타벅스 음료 구매 시 별 추가 적립이고요. 병음료, 생수, 요거트, 아포가토 등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고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퇴근길에 스타벅스 앱으로 집 근처 매장에 사이렌 오더를 하고 픽업했습니다. 돌체라떼 톨 사이즈를 주문했을땐 별이 5개 적립되었고요. 오늘은 벤티 사이즈로 주문해서 방문 별 1개 사이렌 오더 별 6개, 총 7개가 적립되었습니다.





이틀연속 별 12개가 쌓였네요. 꿀팁 하나 더 소개하자면 e기프트 구매하면 별 1개가 적립되고 개인컵 이용시 +1개 추가로 적립됩니다. 사이렌 오더 별까지 합치면 우와... 스타벅스 별 혜자 이벤트 기간동안 꿀빠세요.




사이렌 오더하고 매장 방문했는데 아포카도가 들어간 파니니 샌드위치를 시식으로 나눠주시더라고요. 와 이거 진짜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퇴근길 뭘 먹어도 맛있었겠지만 살짝 매콤하면서 치즈 맛도 잘 느껴지고 계란도 실하게 들어갔더라고요. 요즘 폴바셋도 10주년 이벤트 행사중이던데 별 적립때문에 스타벅스를 더 자주가게 되네요. 30일까지니 놓치지 말고 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