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흑당 밀크티 프라페, 스페니쉬 라떼, 나타 오지리널 디저트

폴바셋 흑당 밀크티 프라페, 스페니쉬 라떼, 나타 오지리널 디저트

요즘 자주 가고 있는 폴바셋. 자주 방문하다보니 앱 설치하고 크라운 오더로 주문한 뒤 방문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처럼 크라운 오더로 주문 시 별 적립을 더 해준다거나 이달의 음료 주문 시 추가 별 지급 등 혜택이 있거든요. 이번에 출시한 흑당 밀크티 프라페는 추가 별 적립해준다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폴바셋 추천 음료 물으면 늘 얘기하는 스페니쉬 라떼 아이스와 나타 오리지널도 디저트로 골라보았네요.


폴바셋 추천 음료


매장 도착 5분전 걸어가는 길에 주문하면 거의 맞춰서 음료가 나와있습니다. 픽업대로 바로 가지러 갑니다. 


폴바셋 흑당 밀크티 프라페


이번에 새로 출시 된 폴바셋 메뉴 중 하나인 밀크티프라페.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위에 올려져 있더라고요. 흑당 시럽이 뿌려져 있고 전체적으로 잘 섞어서 먹어야 너무 달지 않아요. 위에 올려진 밀크티 아이스크림이 의외로 향이 진해서 맛있네요. 다음에는 흑당 시럽 없는 밀크티 프라페나 밀크티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될 듯.



폴바셋 스페니쉬 라떼


이건 늘 먹는 스페니쉬 라떼. 폴바셋 라떼는 유독 고소함이 특징인데 스페니쉬 라떼는 고소함의 극치랄까요. 진짜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 이거먹다가 바닐라 라떼 먹으면 뭔가 밍숭한 느낌. 연유가 아래 깔려있으니 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사이즈는 스탠다드, 그랜드 사이즈 두 가지 나오는데 그랜드 사이즈도 양이 너무 적어요. 더 큰 사이즈 만들어주세요. 얼음이 녹으면 맛없어지는 라떼라서 얼음을 조금 넣거나 빨리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폴바셋 나타


이건 언제먹어도 맛있는 나타. 갓 구웠을 때 먹는게 가장 맛있긴 한데 좀 식어도 맛있더라고요. 예전엔 진짜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좀 덜 먹게 되네요. 나타랑 마카다미아 쿠키가 가장 애정하는 폴바셋 디저트 중 하나 입니다.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