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 택배 마감 날짜, CJ 대한통운 택배 정보

2019 추석 택배 마감 날짜, CJ 대한통운 택배 정보

벌써 추석이 2주 정도 남았는데요. 올 추석에는 고향을 방문하기 어려울 것 같아 부모님 선물을 미리 샀습니다. 선물 먼저 미리 보내드리려고 주문하면서 추석 택배 마감 정보가 궁금하더라고요. 보통 추석이 있는 주는 택배 마감이 되고 일주일 전부터 택배 물량이 폭주해서 제때 도착 못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대부분의 택배사 정보가 비슷비슷하니 CJ 대한통운 택배 기준으로 알아보았습니다.


2019 추석 택배 마감


지마켓, 옥션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추석 명절 선물세트 쿠폰을 뿌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에 특히 온라인 구매를 많이 하실 텐데요. 택배는 이번 주 배송받으면 선물 보내는 곳에 늦어도 9월 2일 월요일에는 보내셔야 안전하게 추석 전날 도착하지 않을까 합니다.

2019 대한통운 추석 택배 배송 정보

대한통운 추석 택배 정보에 따르면 9월 3일부터 배송 폭주 기간이라고 하더라고요. 9월 6일은 홈페이지 반품접수 마감이고 토요일까진 정상 배송한다고 합니다. 아마 9월 7일 토요일까진 택배 접수를 할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안전하게 금요일까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한통운 추석 택배


대한통운의 경우 9월 10일부터는 배송만 가능하며 11일이 마지막 배송일이라고 하네요. 보통 쇼핑몰에 추석 배송 마감일을 적어놓는 편입니다. 쇼핑몰의 경우 9월 2일까지 택배 마감하는 경우가 많고 늦으면 3일까진 배송 보내줍니다. 구매 전 꼭 확인하시고 개인 택배는 위 일정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석이 지나서도 개인 택배접수 정상화까지 거의 일주일이 걸리네요. 명절 기간에는 미리미리 택배 일정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주 구입한 선물세트가 도착하면 바로 부모님께 보내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