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글씨체 연습 PDF,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영어 글씨체 연습 PDF, 필기체 변환 사이트 추천

영어 글씨체를 연습하려면 아무래도 예쁜 필기체가 필요합니다. 본인이 연습하고 싶은 영어 필기체를 변환하여 PDF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드립니다. 저도 여러 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 오늘 추천해 드리는 필기체 변환 사이트가 가장 편리하더라고요.


영어 글씨체 연습 pdf

영어 글씨체 연습 PDF 변환 사이트

워크쉬트웍스라는 사이트인데 영어 교육 관련하여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핸드라이팅(Handwriting) 섹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글씨체를 연습할 수 있게 PDF 형태로 문서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기체 변환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원하는 필기체 변환 옵션에서 줄눈 종이에 글씨체가 어떻게 적혀 나올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Ascender: 위쪽 라인에 글자를 맞추기

X-height: 글자를 가운데로 맞추기

Descender: 화살표가 가르키는 위치에 끝 글자를 맞추기


글자 위치를 정하였으면 글씨체 크기(Text Size)를 설정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종이 크기, 방향 등을 설정하고 웍 시트 생성하기(Creat Worksheet)를 클릭하세요.



영어 필기체


변환된 문서는 PDF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데 프린트해서 따라 연습하기 좋더라고요. 알파벳을 적어놓고 연습해도 좋고 원하는 문장이 있다면 작성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영어 글씨체 pdf


제가 보았을 땐 악필 영어 글씨체가 아니라 정말 비즈니스에서 볼만한 멋진 흘림체더라고요. 저도 따라 연습해보는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필기체 변환 사이트: Worksheetworks.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