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PC에서 보는 방법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PC에서 보는 방법

교차로도 물론이지만 길가나 버스 정류장에 항상 벼룩시장 신문을 하나씩 들고 버스를 탔던 기억이 나네요. 드라마를 봐도 직업을 구하는 주인공이 빨간펜으로 벼룩시장신문에 동그라미를 그리던 장면 기억하시는분 계실까요? 요즘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가 있어서 컴퓨터, PC에서도 언제든지 벼룩시장신문을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포털사이트에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로 검색하거나 그냥 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서울부터 경기,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전라, 강원도까지 전국에서 출간된 벼룩시장신문을 E-paper 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시는 지역의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e-paper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서울도 강남, 강북 등 지역별로 구별해놓았는데요. 저는 강남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를 해보겠습니다. e-paper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온라인뷰어가 실행이 됩니다.




처음 접속해도 따로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 실행되더군요. 벼룩시장신문 정말 오랜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뷰어 상단을 보면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등 벼룩시장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구인구직 버튼을 눌러주면 편하게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서울 벼룩시장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뷰어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신문이 확대되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다시 축소됩니다.

.

벼룩시장


이렇게 PC에서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하시면 되고 스마트폰, 모바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벼룩시장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좀 더 깔끔하게 만들어놓았더군요. 그럼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