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직영주유소, 믿음가득주유소 찾는 방법

에쓰오일 직영주유소, 믿음 가득 주유소 찾는 방법

개인적으로 SKT를 이용하고 있어서 SK 주유소와 더불어 에쓰오일(S-Oil) 주유소를 가장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주유소는 웬만하면 직영주유소 혹은 믿음 가득 주유소를 이용하려고 노력하는데요. 에쓰오일 직영주유소는 전국에 얼마 없어서 미리 자주 찾는 지역에 위치한 주유소를 체크해놓고 이용합니다.


구도일패밀리


믿음가득주유소의 경우엔 직영점은 아닌데요. 기름 품질을 확실하게 보증하는 곳이라 믿고 주유하셔도 되는 곳입니다. 에쓰오일의 까다로운 점검기준을 충족시켜야하기 때문에 믿음가득주유소로 운영하다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수시로 체크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직영주유소, 믿음 가득 주유소를 찾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Oil의 경우 2016년부터 직영주유소 이름은 구도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주유소 간판에 구도일이라고 적혀있으면 직영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도 직영주유소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한국 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오피넷입니다.

에쓰오일 직영주유소 찾는 방법 1. 오피넷

오피넷



오피넷 앱이 있어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받으셔도 되고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해도 됩니다. 지역별 주유소 검색 메뉴에서 검색 방법은 상호로 체크합니다. 에쓰오일 마크도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상호를 구도일이라고 입력한 다음 검색합니다.


싼 주유소 검색


검색창에서 입력한 지역의 구도일 주유소가 검색되어 나오네요. 다만 오피넷에서는 믿음 가득 주유소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이럴 경우엔 에쓰오일에서 운영하는 구도일패밀리 홈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에쓰오일 믿음 가득 주유소 찾는 방법 2. 에스오일 구도일패밀리



에스오일 믿음가득주유소


에스오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전국의 에스오일 대리점, 직영점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믿음가득주유소의 경우 직영점이 아니더라도 대리점 형태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믿음가득주유소는 검색된 주유소에서 악수하고 있는 마크가 표기되어있는 곳입니다.


에쓰오일 직영점


직영점이면서 믿음가득주유소인 곳을 찾으려면 여기서도 검색창에 원하는 지역을 설정한 다음 구도일이라고 검색합니다. 마지막으로 검색된 주유소에 제가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기한 핸드마크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믿음가득주유소의 경우 옥탄값, 황, 물, 침전물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여기서 주유하면 엔진 소음이 줄고 주행감이 부드럽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연비에도 도움이 되고 있어 상당히 만족스럽게 이용중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다시 검색 및 부가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오피넷:  주유소 찾기 검색

에스오일 구도일패밀리: 믿음가득주유소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