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호텔 포인트 구매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Hilton] 힐튼호텔 포인트 구매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힐튼 호텔에서 포인트 구매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9월 16일까지 입니다. 얼마전까지 포인트 구매시 100%, 80% 추가증정 프로모션을 했는데 이제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회원마다 오퍼가 다르기 때문에 각자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알아보니 대부분 30-50% 사이에서 할인 오퍼를 받는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40프로 할인 오퍼를 받았습니다. 저 배너를 자세히 보시면 SAVE 40%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회원마다 다르다고 하니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 힐튼 회원의 경우 1년마다 최대 8만 포인트까지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한 힐튼 포인트는 24시간 안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50프로 할인 오퍼를 받으셨다면 1포인트당 0.5센트의 단가가 되겠네요.








 10,000 힐튼 포인트를 저는 60달러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50프로 오퍼를 받으신 분들은 50달러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힐튼 포인트 구매 관련 프로모션은 100% 추가증정 또는 50% 할인이 최대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좋은 오퍼를 받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포인트를 추가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다만 힐튼 포인트의 경우 가치 하락이 심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포인트 숙박, P&M 숙박, 현금 숙박을 잘 비교하셔서 이득이 되는 경우에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 숙박보다 포인트+머니를 섞는 경우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힐튼 호텔 포인트구매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한국은 일반적으로 경주 힐튼이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그곳도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좋은 날짜 잡기가 만만치 않더군요. 저는 힐튼의 경우 포인트를 꼭 필요한 경우에만 구매합니다. 현금 숙박으로 포인트를 차곡 차곡 모으다가 한번에 포인트를 털어내려고 할 때 포인트가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조금씩 구매하는 편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