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여름세일 및 8월 할인코드 정보

호텔스닷컴 여름세일 및 8월 할인코드 정보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평소에 저는 카약,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같은 서드파티를 이용하기보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는 편 입니다. 그 이유는 호텔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호텔 멤버쉽은 많은 숙박 일수를 요구합니다. 이 숙박 일수를 채우려면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질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편이 아니라면 위와 같은 서드파티에서 특가 세일을 할 때 싼 가격으로 숙박을 잡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호텔스닷컴 여름세일 최대 40% 바로가기



 이번에 호텔스닷컴에서 여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의 파란색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숙박기간은 2016년 6월 2일에서 10월 9일까지를 대상으로 하며 최대 40프로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BRG 때문에 주로 카약에서 검색을 하는 편인데 제 주위에는 호텔스닷컴을 자주 애용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도 내년 간사이 여행은 이와 같은 서드파티를 이용해서 숙박 시설을 예약했습니다.







 제가 주로 여행을 가는 일본 특가 정보입니다. 보시다시피 도쿄, 오사카, 고베, 오키나와 등 다양한 일본의 유명 관광지의 호텔이 할인되고 있습니다. 원래 모든 할인 혜택이 최대로 나오는 것들은 미끼(?)로 몇개만 나오잖아요. 최대 40프로 할인해주는 곳이 적은게 아쉽습니다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평소보다 싼 가격으로 숙박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애용하는 하얏트나 힐튼도 특가로 나올 때 프로모션 코드가 따로 제공되기도 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호텔스닷컴도 이렇게 따로 할인코드가 제공되고 있더군요. 제가 서드파티를 잘 모르다보니 이런 세계(?)가 있다는 것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지금까지 할인 코드 없이 예약한 돈을 생각하면 눈물이 주륵주륵 나오네요 (ㅠㅠ). 아무튼 이번 8월달의 할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은 최대 7프로 할인 코드가 제공됩니다. 코드는 GOJAPAN7 입니다. 그리고 일본을 제외한 곳은 5프로 할인 코드가 제공됩니다. 코드는 5OFFKR 입니다.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진행하는 여름세일과 할인코드를 잘 비교해보시고 최대로 할인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얼마전에 숙박한 파크하얏트 부산호텔을 예로 할인코드를 적용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파크하얏트부산으로 검색하고 가장 기본룸을 선택해서 결제 화면까지 진행해보았습니다.





 2016년 8월 18일 목요일에 체크인해서 다음날 체크아웃 하는 일정입니다. 객실 기본료는 30만원이며 세금 포함 33만원이 책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할인코드 입력이라고 적힌 부분에 5OFFKR이라는 5% 할인코드를 입력한 뒤 적용을 눌렀습니다.





 할인코드를 적용하자 세금을 제외한 객실 기본요금 30만원의 5프로에 해당하는 15,000원이 할인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종 금액은 315,000원에 책정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하얏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 할 경우 파크킹 기본요금 30만원에 세금을 포함하여 33만원이 책정됩니다. 호텔스닷컴에서 할인코드로 예약 할 경우 공홈의 가격보다 약 5프로 할인된 가격에 숙박할 수 있겠네요. 다른 호텔도 다양하게 적용시켜보시고 가장 좋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적용하러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