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wood] 스타우드 포인트&숙박권 추첨게임 (Free Night Award)

[Starwood] 스타우드 포인트&숙박권 추첨게임 (Free Night Award)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스타우드 호텔에서 진행하는 SPG Open More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매일 즉석 추첨을 통해 SPG 포인트 또는 무료 숙박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도 진행했는데 운 좋은 분들 중에서 무료 숙박권(SPG Free Night Award)을 얻으신 분들이 계셨습니다. 저도 이번에 무료 숙박권 한번 얻어보고 싶네요.





 스타우드 SPG 포인트와 무료 숙박권을 얻는 게임 바로가기



 스타우드 오픈 모어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위에 링크로 걸어드린 주소로 찾아가서 로그인을 합니다. 스타우드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 게임은 하루에 한번 응모가 가능하며 스타우드 포인트 및 숙박권을 경품으로 줍니다. 





 게임 방법도 간단합니다. 위에 나열되어 있는 호텔 브랜드 중에서 SPG 계열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쉐라톤, 웨스틴, 럭셔리 콜렉션, W 호텔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잘 모르시겠다구요? 제가 아래에 스타우드 계열 브랜드를 나열해놓았습니다. 참고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첫날 꽝에 당첨되고 말았습니다. 내일은 제발 숙박권 5박이 걸렸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50,000 포인트를 받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도 많이 참여해보시고 당첨 되시면 그 기쁨을 댓글로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여기 위에 있는 브랜드들이 SPG 관련 브랜드입니다. 확인해 보시고 게임에서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이나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도 개악이 되거나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정보는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항상 규정을 꼼꼼히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