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호텔 더블포인트 적립프로모션

[Hilton] 힐튼호텔 더블포인트 적립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에서 투숙시 더블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힐튼에서 분기별로 이런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자주 하기 때문에 언제 열리나 기다렸는데 이번에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번 더블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번 더블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말까지 모든 숙박이 해당됩니다. 힐튼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등록을 하고 나면 숙박 예약을 하라는 화면이 뜨는데 이미 예약을 해두신 분들은 다시 예약 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등록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8월달에 힐튼 오사카에서 3박 4일이나 했는데 더블포인트 프로모션에 참여하지 못하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5000 포인트 보너스 프로모션은 등록을 해둬서 5,000 포인트는 다행히 적립을 받았습니다.




 힐튼호텔 더블포인트 프로모션 바로가기



 자세한 프로모션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등록을 한 힐튼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발생하는 모든 포인트를 두배로 적립받게 됩니다. 투숙 후 보너스 포인트 적립은 6-8주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보통 그렇게까지는 안 걸리고 그 전에 금방 포인트가 들어오더군요. 올 하반기에 힐튼 호텔을 이용하실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 잊지 마시고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꼭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