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호텔 한국, 일본 50% 타임세일 이벤트

[Hilton] 힐튼호텔 한국, 일본 50% 타임세일 이벤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한국 & 일본 지역 힐튼 호텔을 대상으로 단 72시간 동안만 진행하는 50% 타임세일 프로모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번 프로모션은 7월 12일 오후 2시에 시작했는데 약 2달만에 다시 새로운 타임세일 프로모션이 나왔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한국의 모든 힐튼 호텔이 프로모션에 참여합니다. 저번에는 힐튼 경주는 제외됐었거든요.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9월 6일 오후 2시부터 9월 9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합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프로모션이 열리자마자 대부분 예약이 끝나기 때문에 9월 6일 오후 2시에 바로 예약을 시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보통 오후 2시 이전에 먼저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까 점심 드시기 전이나 드신 후에도 프로모션이 열렸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 프로모션의 투숙 기간은 2017년 2월 28일까지 입니다. 따라서 올 겨울 성수기와 내년 초를 모두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대표적인 호텔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내년 초에 간사이 여행을 잡아놨는데 만약 힐튼 오사카 가격이 괜찮게 나온다면 숙소를 옮길 준비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에 국내 힐튼 호텔 중에서 괜찮은 가격이 있으면 노려보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국내 프로퍼티의 레이트가 괜찮다면 한번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힐튼호텔 한국 일본지역 50프로 타임세일 프로모션 바로가기



 보통 국내 호텔의 경우에는 세일 직전에 기본 요금을 많이 올려두더군요. 거기에서 50프로 할인을 하면 실제보다는 가격이 다운되는건 사실이지만 50프로의 체감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하긴 하는데 큰 기대는 안하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다들 좋은 가격 좋은 날짜로 잡으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