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호텔 기간한정 최대25% 타임세일

스타우드호텔 기간한정 최대25% 타임세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스타우드 호텔(SPG)에서 진행하는 Semi Annual Sale 프로모션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세계 SPG 호텔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25%까지 요금을 디스카운트 해주는 행사입니다. 숙박 예약은 2016년 9월 25일까지 진행하며, 숙박 기간은 2016년 9월 29일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스타우드 기간한정 타임세일 프로모션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이번 기간한정 타임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우드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최대 20프로까지 할인이 되며 SPG 멤버인 경우에는 추가로 5프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은 어렵지 않으니 다들 가입하셔서 최대 25프로까지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실제로 객실들의 레이트를 살펴봤는데 정말 저렴해지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가격으로 나온 객실들이 보이더군요. 자세한 규정도 함께 첨부하였으니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실제로 객실 가격이 어떤가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다음달은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립니다. 그럼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토요일은 이미 프로모션으로 나온 룸들이 매진되었기에 10월 9일 일요일 가격으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우드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국가를 선택한 후 도시를 부산으로 설정합니다. 그러면 웨스틴 조선 부산호텔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봅니다.







 스타우드 기간한정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인해 웨스틴조선 부산호텔의 1박당 가격이 196,010원이 나옵니다. 아무리 일요일 숙박이라고 해도 이정도면 정말 싼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디럭스 파크뷰 말고 해변뷰도 238,285원입니다. 제 생각에 이 가격이면 숙박을 해도 상당히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말고도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원하는 곳이 있으시다면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들 좋은 가격 찾으셔서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