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한국, 일본지역 스위트룸 최대 50% 타임세일

힐튼호텔 한국, 일본지역 스위트룸 최대 50% 타임세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회원 단독 한국 & 일본 지역 호텔 프리미엄 객실 타임세일 정보입니다. 한국과 일본에 있는 힐튼 호텔을 대상으로 스위트룸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는 2016년 10월 11일 오후 2시까지 진행합니다. 현재 이미 프로모션 사이트는 오픈되어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객실 할인 위주입니다. 지금까지의 힐튼 프로모션이 기본룸을 포함해서 몇가지 종류의 객실 타입에 한정해서 할인을 진행하였다면, 이번에는 스위트룸 같은 프리미엄 객실을 위주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지역의 경우에는 기본룸의 가격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스윗룸의 가격이 별 차이가 나지 않는 현상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힐튼 호텔들의 목록입니다. 몇군데 유명한 곳 위주로 올려봅니다.





 경주 힐튼의 경우에도 개천절이나 다른 날짜를 확인해보니 17만원에 쥬니어 메이플 스위트룸을 예약할 수 있더군요. 이처럼 거의 기본룸의 가격으로 스위트룸을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프로모션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9월 27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투숙하는 분을 대상으로 한다고 합니다. 내년 봄까지 포함하는 프로모션이니 조금 고급진 객실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힐튼호텔 한국 일본지역 50프로 타임세일 프로모션 바로가기



 자세한 일본 및 한국 지역의 스위트룸 세일 약관은 아래에 올려두었으니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