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하얏트호텔 숙박시 최대 75,000 포인트적립 프로모션

[Hyatt] 하얏트호텔 숙박시 최대 75,000 포인트적립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하얏트 호텔에서 투숙시 최대 75,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분기 프로모션에 대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2016년 3월에 진행했었던 프로모션과 동일하며 상당히 괜찮은 오퍼라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다행히 하반기에도 똑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니까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추가 포인트적립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11월 30일까지입니다.






 하얏트 공식사이트에서 정보를 가져왔는데 한글 홈페이지에서도 같은 프로모션을 소개해주고 있어서 함께 올려봅니다. 하얏트 호텔에서 2016년 11월 30일까지 첫 5박을 하면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 포인트를 5,000점 추가적립해주는 프로모션입니다. 그리고 추가 5박마다 계속해서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총 25박을 할 경우 최대 75,000 하얏트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5박에서 10박 사이로 많이 예정되어 있으실텐데 5 단위로 끊어서 숙박일수를 채우시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잘 계획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하얏트호텔 최대 75,000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바로가기



 이번 프로모션 규정도 올려봅니다. 하얏트 골드 패스포트에서 정의하는 유효 요금을 지불했을 때의 투숙일만 인정이 됩니다. 하얏트 호텔의 경우 P&C까지는 QN이 인정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서드파티에서 예약을 할 경우 투숙일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유효숙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 T&C 규정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보너스 포인트는 투숙 후 2-3주 후에 적립된다고 하며, 투숙 전에 홈페이지에서 위에 있는 링크페이지에서의 등록은 필수 입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도 하시고 보너스 포인트도 적립받으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