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호텔 더블포인트 적립 및 추가 5,000점 적립 프로모션

[Hilton] 힐튼호텔 더블포인트 적립 및 추가 5,000점 적립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에서 투숙시 더블포인트 적립 및 추가 5000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추가 5000 포인트 증정은 타겟 프로모션으로 진행중이며 더블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은 모든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입니다. 행사 기간은 지금부터 2016년 8월 31일까지 투숙한 내용을 대상으로 합니다.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또는 이미 힐튼 멤버쉽인 분들은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추가 5000 포인트 타겟이신 분들은 지금 보너스 포인트 5,000점 적립이라는 내용이 나올 것이고 아닌 분들은 등록되셨습니다라고만 뜰 것 입니다. 저는 다행히도 이번 오사카 여행에 3박을 하기 때문에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힐튼호텔 더블포인트 및 5,000점 추가적립 프로모션 바로가기



 T&C 규정을 꼼꼼히 읽어보면 더블포인트란 투숙 중 적립되는 기본 포인트를 두배로 준다는 의미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가 기간이며 이 기간 중에 완료된 모든 투숙에 유효하다고 합니다. 이미 지난 투숙의 경우에도 더블 포인트가 적용될 수 있으니 일단 한번 등록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부 회원(타겟 한정)의 경우에 이 기간 중 2박이상 투숙을 완료하면 5,000점을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프로모션 기간 중에 적립이 가능한 보너스의 포인트에는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이 기간 내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시고 등록해두시기 바랍니다.



 연관글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