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하얏트호텔 포인트 구매시 3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Hyatt] 하얏트호텔 포인트 구매시 3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하얏트호텔 포인트 구매시 3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하얏트 호텔에서 포인트 구매시 30% 추가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저번에는 회원별 최대 40%까지 타겟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이번에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열린 것 같습니다. 이번 30% 추가 보너스 적립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8월 31일까지이며, 저번과 마찬가지로 5000포인트 이상 구매시에만 적용됩니다. 구매한 하얏트 포인트의 유효 기간은 2년입니다.



하얏트 호텔 30% 추가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 바로가기


하얏트호텔 보너스포인트 적립

 

 제가 위에 링크해드린 주소를 클릭하면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어카운트와 함께 이름을 입력해서 로그인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하얏트호텔 포인트구매 보너스포인트 적립

 그럼 이렇게 하단에 포인트 추가 적립 오퍼가 보입니다. 미니멈은 5000 포인트이고 30%를 추가로 준다고 합니다. 혹시 모르니 다른 분들도 오퍼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얏트호텔 포인트구매 보너스포인트


하얏트 포인트구매


하얏트 포인트적립



 하얏트 호텔의 경우에는 전에 말씀드린대로 40% 추가 보너스 포인트가 최대였습니다. 현재 30% 포인트 추가 증정 이벤트는 필요하면 구입하기 적당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한 하얏트 포인트는 48시간 이내에 적립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저번 35% 프로모션 때 구입을 했는데 구입하자마자 바로 포인트가 적립되더군요. 구매한 하얏트 포인트의 사용 방법도 곧 올려드리겠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