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하얏트호텔 일본 최대 40% 플래시 세일

[Hyatt] 하얏트 호텔 일본 지역 최대 40% 플래시 세일

하얏트호텔 일본 최대 40% 플래시 세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하얏트 호텔에서 일본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최대 40%까지 플래시 세일을 진행중입니다. 이번 행사는 플래시 세일이기 때문에 매우 짧은 기간동안만 진행됩니다. 예약 기간은 2016년 8월 5일부터 8월 14일까지이며 숙박기간은 2016년 8월 5일부터 9월 30일 일정입니다. 



하얏트호텔  40% 플래시세일


하얏트호텔 플래시세일



 이번 일본 플래시 세일은 여름 성수기를 포함해서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프로모션에 배정된 객실의 숫자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빨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일본 하얏트 프로퍼티는 파크하얏트 도쿄, 안다즈 도쿄, 그랜드하얏트 도쿄, 그랜드하얏트 후쿠오카, 하얏트리젠시 도쿄, 하얏트리젠시 교토, 하얏트리젠시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나하 등이 있습니다. 취소가 불가능한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여행 일정이 확정된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얏트리젠시 오사카의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하얏트리젠시 오사카




하얏트 플래시세일



하얏트 호텔 일본 지역 최대 40% 플래시 세일 바로가기



 실제로 하얏트리젠시 오사카에서 가격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보시다시피 Flash Sale이라는 메뉴가 새로 생겼습니다. 스탠다드 룸의 경우에는 13,200엔으로 기본 가격에서 약 34% 정도 할인 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8월달에도 대부분 15,000엔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한번 가격을 확인하시고 이번 여름 성수기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