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힐튼 호텔 2 Stay에 5,000 포인트 적립 (아멕스 힐튼)

[Hilton] 힐튼 호텔 2 Stay에 5,000 포인트 적립 (아멕스 힐튼)

힐튼 호텔 2 Stay에 5,000 포인트 적립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에서 2 stay시에 5,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힐튼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 전용으로 나왔습니다. 다만 아멕스 힐튼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레지스터는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멤버들은 일단 등록은 해놓은 상태입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8월 1일부터 2016년 10월 31일까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 힐튼에서 2스테이 이상 하시는 분들은 일단 등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힐튼의 발전산으로 인해서 적립이 될 수도 있거든요. 



힐튼호텔 5,000 포인트적립




 더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T&C에 나와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2 스테이시에 이 프로모션에 레지스터를 꼭 해야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 힐튼카드로 힐튼 호텔에서 2 stay시에 5,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행사입니다. 결제도 아멕스 힐튼 카드로 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는 6주 안에 적립을 해준다고 하네요. 



아멕스힐튼카드


 힐튼호텔 2 stay에 5,000 포인트적립 프로모션 바로가기


 저는 아메리칸익스프레스 힐튼 카드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에 바로 등록을 했습니다. 예전에 힐튼 포인트 숙박편에서 잠깐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이 힐튼 카드는 사인업 보너스로 7만 포인트나 주기 때문에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만약 미국 소셜넘버를 가지고 있으면서 주소도 있으시다면 아멕스 힐튼카드를 한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등록하는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므로 일단은 등록은 해보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