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G] 스타우드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50% 세일

[SPG] 스타우드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50% 세일

스타우드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50% 세일



 스타우드 호텔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7일간 50%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시작합니다. 거기에 스타우드 회원은 5%의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는 2016년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며, 숙박기간은 2016년 7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스타우드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


스타우드호텔 50% 세일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경우에 DALY50 (객실만), DALYRB (조식포함), SPGHOTB (객실만, 스타우드 회원), DALYOP (조식포함, 스타우드 회원)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전화로 예약하시는 경우에도 위의 코드를 언급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할인 요금이 제공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7월 18일에 오픈 될 때 요금이 나올 것 같습니다.



스타우드 아시아태평양지역 50% 세일



 이번 7일간의 특별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스타우드 프로퍼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일본, 중국을 비롯하여 싱가포르, 태국, 마카오, 대만, 몰디브, 뉴 칼레도니아, 미국 캘리포니아와 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타우드호텔 한국 50% 세일



스타우드호텔 특별세일


 스타우드 호텔 아시아태평양지역 50% 특별할인 바로가기



 한국의 경우에도 서울, 부산, 인천의 스타우드 프로퍼티들이 참여합니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여름 성수기에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을 예약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동남아 대부분의 지역이 이번 아시아태평양 특별할인행사에 참여하므로 여름 성수기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스타우드의 경우 rack 요금에서 할인되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 체감되는 할인율이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매번 속는 셈 치고 시도를 하지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다들 원하시는 요금 잘 구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