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하얏트 포인트 구매시 4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Hyatt] 하얏트 포인트 구매시 4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하얏트 포인트 구매시 4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하얏트 포인트 구매시 최대 40프로 추가 보너스 적립 프로모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하얏트 호텔 포인트 구매시 최대 4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회원별로 오퍼가 다르므로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저번에는 전 회원 대상으로 30% 추가 보너스 적립 행사를 했는데 이번에는 회원별로 오퍼를 다르게 해서 진행하고 있네요.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7월 31일까지이며, 5000포인트 이상 구매시 적용됩니다. 구매한 하얏트 포인트는 48시간 이내에 적립되며 일반적으로 하얏트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2년 안에 포인트의 변화가 1 포인트라도 있으면 유효기간은 다시 연장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얏트 포인트 구매시 40% 추가 보너스포인트



 프로모션 링크를 타고 하얏트 공식홈페이지로 넘어가면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넘버와 함께 이름을 입력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본인이 몇프로 추가 적립 오퍼를 받았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 포인트 구매시 40%보너스포인트 적립


하얏트 포인트 구매 보너스포인트 적립



 저 같은 경우에는 35%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 오퍼를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을 보니 최대 40%까지 오퍼를 받으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그런데 제 생각에 35% 정도면 상당히 괜찮은 오퍼입니다. 하얏트의 경우에는 지금까지 나온 프로모션 중에서 40% 추가 적립이 최대였습니다. 현재 환율로 40% 추가 보너스포인트 적립을 계산해보면 하얏트 포인트 구매 단가가 19원에 근접하며 35%로 계산하면 포인트 구매단가는 20원을 약간 넘는 수준입니다.



하얏트 포인트구매



 저는 실제로 포인트가 필요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5000 포인트를 구매하면 175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네요. 40프로 오퍼였으면 2000 포인트를 받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이정도면 꽤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카드 정보와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하얏트 포인트구매 보너스포인트 적립


 

 결제를 마치니 포인트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T&C에는 포인트 구매 후 보너스 포인트가 48시간 이내에 적립된다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 구매가 끝난 후 제 계정에 5000포인트와 추가적립포인트 1750포인트가 바로 들어오더군요. 구매한 포인트는 P&C에 사용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다음에는 하얏트 포인트 구매 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 다른 분들도 오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